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클린턴바베큐

특별한날~ 정통 바베큐의 참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클린턴바베큐에 오세요~!!
 
즐거운 여행가서 맛있게 먹었던 바베큐가 생각날때! 친구들과 연인,가족들과 특별한 만찬을 즐길고 싶을때! 
정통 바베큐의 참맛을 느끼고싶을때 생각나는 곳!
곤지암지역에서 오랫동안 맛과 서비스로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진 직화 정통 바베큐 '클린턴바베큐'식당을 소개합니다.
클린턴바베큐식당 외부는 과거의 인디언과 생활했던 때를 풍경으로 만들어 이색적이며 바베큐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모습의 식당이며
흔히 볼 수없는 모닥불도 만날 수 있어 야외 운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바베큐는 야외에 나와서 먹어야 제맛이죠~?
캠핑에와서 먹는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야외 바베큐장도 마련되어있으며,
식당안에는 넓은 홀과 룸으로 나뉘어져있어 입식,좌식 원하시는 곳으로 선택하셔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답니다.
진정한 곤지암맛집이라 그런지 수 많은 연예인을 비롯해서 TV매체에도 소개된 식당이랍니다.
특히 곤지암리조트에서 3분거리에 위치하고있어서 겨울에는 보드복을입은채 바베큐를 즐기러 오시는 분들도 종종 볼 수있답니다.
그만큼 곤지암에오게되면 먹어봐야 할 맛집 중 하나랍니다^^
바베큐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돼지 통삼겹과 돼지통갈비 바베큐가 가장 인기가 있으며 손님들에게 최고의 맛을 선사하기 위해서 순수 국내산 육류만을 고집하고 계시며
남은 음식을 재사용 하지않는 양심적인 식당이기도 하답니다^^
맛깔나는 밑반찬들과 함께 차려지는 한상~
반찬들도 하나같이 깔끔하고 맛있으며 메인메뉴를 먹기전에 입맛을 돋게 해준답니다.
모든 재료와 메뉴들은 사장님께서 직접 관리하시며 직원분들 께서도 매우 친절하시답니다^^
 바베큐는 참나무에 10~15분간 직화로 초벌해서 손님상에 나오기때문에 참숯에 살짝만 더 구워서 드시면 된답니다.
두툼하여 씹는맛이 좋으며 참나무향이 가득하고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돼지통삽겸살과 뼈째 뜯어먹는재미까지 주는 돼지통갈비!
거기에 소세지,떡갈비등 추가해서 드시면~제대로 캠핑에서 먹는 맛있는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맛있는 바베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신선한 채소와 함께 쌈을 싸먹어도,양배추절임과 함께 먹어도 맛있으며 3가지 소스에 찍어 드셔도 최고랍니다.
특히 클린턴바베큐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색소스 콩코물에 바베큐를 찍어먹으면 고소함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한국사람이면 밥이 빠지면 섭섭한법이죠,
맛있는 바베큐를 드시고 나서 밥과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로 마무리 하면 어떨까요?
된장찌개 맛도 단연 최고랍니다
넓은 식당이라 단체손님들도 많이들 오시기에 손님들을 픽업하기 위해 식당전용 관광버스가 마련되어 있는 식당이랍니다
바베큐를 즐기러 아무런 준비없이 가볍게 오기 딱 좋은곳이죠^^
또한 전화또는 홈페이지에 사전 예약할경우 고기가 구워지는 시간없이 오시는 시간에 맞춰 정성껏 준비해 주신답니다.
거기다가 홈페이지에 예약글을 남길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주신다고하니 맛있는 바베큐도 먹고 5%할인도 받고 일석이조가 아닐까요~
온 가족이 정답게 식사를 할 수 잇는곳~연인,친구들과 특별한 날 정통 바베큐 참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곤지암맛집인 클린턴바베큐를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도척로 34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