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두부공방

  • 위치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69-18길찾기
  • 안내전화 031-743-6560  ,  010-3381-0590
  • 이용시간 평일:07:00 ~ 22:00 토:07:00 ~ 22:00 일:07:00 ~ 22:00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두부요리의 터줏대감인 ' 두부공방 '
남한산성을 등산하고 내려오시면서 빼놓지 않고 들러봐야할 맛집으로 75년 역사를 가지고 있는 두부집 '두부공방'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매일 직접 두부를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 언제한 신선한 두부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 합니다.
우리나라 장수마을을 조사한 결과 콩과 마늘 수확량이 많은 곳에 사는 사람들로 집계가 된다고 합니다.
그만큼 우리 몸에 좋은 콩은 우리와 뗄레야 뗄수 없는 음식으로 그중 콩을 가장 부드럽고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음식은 바로 두부 입니다.
이곳에서는 두부를 오랜시간을 들여 정성을 다해 만들어 내고 있으며 또한 손님들에게 최상의 두부를 대접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항시 건강한 두부요리를 맛보기 위해 찾아주시는 분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넓은 실내뿐만아니라 야외에도 넓은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북적임 없이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게다가 청결과 위생은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고객들이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직원분들의 서비스 또한 최고로 제공되고 있어 식사내내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시며 요리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대를 이어 오랫동안 장사를 이어오신 만큼 그메뉴도 매우 다양하여 똑같은 두부라도 천차만별 다양하게 즐기는 재미도 있는 두부공방 입니다.
그 메뉴들 중 이것은 두부보쌈으로 예쁘게 빚어진 두부에 김치볶음과 야채를 곁들여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새콤달콤한 묵은지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며 여기에 야채의 식감까지 더하여 많은 분들이 즐겨찾으시는 메뉴입니다.
두부전골은 항암작용을 하며 각종 성인병 예방에 효과적인 작용을 한다고 하는 능이버섯이 듬뿍 올려져 있어
맛은 시원하면서도 담백하며 유방암예방에 특히 탁월한 효과가 있다는 연구결과가 나와 많은 분들이 즐겨 드십니다.
특히 능이버섯은 단백질, 지방 분해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칼로리가 낮고 소화기능이 탁월하여 여성분들의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품이라
얼큰하고 시원한 두부전골 드시면서 건강까지 함께 챙겨볼 수 있는 메뉴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그리고 찬바람 불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으로 순두부를 놓칠 수 없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맑은 순두부로 얼큰한 양념장 대신에 간장만을 사용한 양념장으로 깔끔함을 더했으며
차려지는 기본찬들과도 잘 어울려 부담없이 즐기기에 좋습니다.
쌀쌀한 날씨에 따끈한 국물 생각나시면 순두부 한그릇 든든하게 드셔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또 두부공방의 인기있는 메뉴인 주먹두부김치는 보쌈과 같이 두부를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오독오독한 무말랭이를 올려 신선한 야채쌈 싸먹는 맛이 최고로 든든하게 배채우며 술한잔 기울이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이곳의 기본찬들도 가정식처럼 정성가득 담은 손맛이 느껴져 좋습니다.
간이 짜지않고 담백하여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기본반찬들도 하나같이 맛이 좋아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고 하니 함께 부담없이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전통을 이어온 다양한 두부요리로 사랑받고 있는 두부공방은
직접 만든 손두부의 담백하고 부드러운 맛의 진수를 느껴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제대로된 두부요리 드시면서 더불어 건강도 함께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남한산성로 769-1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