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석촌호수 벚꽃축제

분홍빛 벚꽃의 파도가 넘실대는 석촌호수

서울 잠실에 위치한 석촌호수는 사계절 다 아름답지만 특히 빼곡히 만발한 벚꽃이 호수에 비춰 핑크빛으로 물드는 봄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분들이 찾는 도심 속 명소입니다.

[서울콕콕!] 핑크빛 벚꽃으로 물든 아름다운 석촌호수
매년 4월, 벚꽃이 만개할 무렵 석촌호수에서도 벚꽃축제가 열립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는 아름답게 만개한 벚꽃과 석촌호수가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며
3일간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 전통예술 공연, 음악회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부대행사로 각종 체험전과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등의 볼거리와 놀거리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석촌호수 벚꽃축제에 몰려드는 인파가 아름다운 벚꽃길로 유명한 석촌호수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습니다.
연인,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이 함께 와서 벚꽃 구경과 축제를 즐겨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핑크빛 벚꽃이 만개한 벚나무들이 호수를 에워싸고 있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벚나무들과 석촌호수, 그리고 롯데월드까지 어우러진 모습이 마치 한 폭의 동화 속 그림 같은 모습입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걷다 보면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등의 체험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이 어른 할 것 없이 이니셜을 넣은 팔찌를 만들거나,
얼굴이나 손에 페이스 페인팅을 하며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축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을 즐기며
또 한 장의 추억을 쌓아보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한 번씩 기분 좋은 봄바람이 불때면 벚꽃비가 내려 사람들의 감성을 깨워줍니다.
꽃비가 내려 석촌호수에 꽃잎들이 흩날려 떠다니는 모습도 또 하나의 아름다운 광경입니다.
 
축제 구경에만 정신이 팔려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감상하는 걸 놓치시면 안됩니다.
산책하듯 호숫가를 거닐며 한 번씩 호수를 쳐다보면 가슴이 확 뚫리며 절로 힐링이 됩니다.
 
축제에서는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는데요
석촌호수 내 서울놀이마당에서 길거리 음식들부터 간식류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준비해 놓았고
그 앞 무대에서는 멋진 공연과 콘서트가 이어집니다.
  
우리나라의 수많은 벚꽃길 중에 호수를 둘러싸고 있는 벚꽃길은 드문데요
서울 벚꽃 명소로 자리매김한 석촌호수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 먹거리까지 즐길 수 있으니 금상첨화!
석촌호수 벚꽃축제를 봄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
지도 주소 : 서울 송파구 잠실로 148 (잠실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