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동구하늘공원

  • 위치 경기 구리시 인창동 669-1길찾기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

구리시의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동구하늘공원은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아 가족단위 분들의 나들이 장소로 인기만점이며 2014년 6월부터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구리콕콕!] 어린이 물놀이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동구하늘공원'

 

 

 
경기도 구리시 인찬동에 위치한 '동구하늘공원'을 소개합니다.
동구하늘공원은 구리시의 휴식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는 장소이며 특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아 가족단위 분들의 나들이 장소로 인기만점입니다.
  2014년 6월부터 물놀이장을 개장하여 복합 문화 공간으로 탈바꿈되어 특히 여름철에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동구하늘공원은 금연공원으로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하여 산책을 즐기며 둘러보기 좋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정원의 모습과 더불어 산책로가 잘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답니다.

 

 

 

 
또한, 곳곳에 위치한 벤치, 정자 등의 휴식공간도 잘 구비되어 있어 잠깐 쉬어가는 시간을 갖기도 좋습니다.

 

 

 

 
동구하늘공원은 아이들이 즐기기 좋은 놀이시설이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른 계절은 놀이터로써의 기능도 있어 언제든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동구하늘공원은 본래 운동장만 있었으나 2011년 7월 구리시에서 5억원을 들여 배드민턴장과 족구장을 조성하였습니다.
면적 741㎡의 막구조 경량 철골조의 배드민턴장 3면, 족구장 1면을 설치하여 눈,비가 와도 이용할 수 있으며
체육 시설 외곽에 야외 운동 시설 8종을 설치하여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야간조명 시설을 설치하여 야간에도 다양한 체육활동이 가능하답니다.

 

 

 

 
 
 하절기에 개장되는 어린이 물놀이장은 가족단위 이용객의 여가 생활에 활용되고 무료로 부담없이 방문하기 좋습니다. 
물놀이장은 월요일과 우천시에는 휴무이며 평일은 오전 10시~오후 5시, 주말은 오전 10시~오후 6시에 이용할 수 있답니다.
동구하늘공원에서 즐거운 여가시간을 계획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구리시 인창동 669-1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