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전남] 백운그린랜드공원

  • 위치 전남 광양시 금섬해안길 275길찾기

사계절 다른 매력이 가득한 휴식처

광양포스코 내에 자리한 백운그린랜드공원은 축구장, 농구장, 배구장 등 구기종목을 할 수 있는 운동장과 인라인스케이트장,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물이 갖추어져 있어 휴식과 체육활동을 동시에 즐기기 좋습니다.

[광양콕콕!] 광양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하는 '백운그린랜드공원'

 

 

 
전남 광양시 금호동에 위치한 '백운그린랜드 공원'을 소개합니다.
백운그린랜드 공원은 광양포스코 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이 휴식과 체육활동을 즐기기 좋은 공원이랍니다.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백운그린랜드공원에는 축구장, 농구장, 배구장 등 구기종목을 즐길 수 있는 운동장과
전용 인라인스케이트장, 어린이 놀이터 등 다양한 시설물을 갖추고 있어
체육행사 및 야외학습 현장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백운그린랜드공원에서는 어린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수 있는 어린이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놀이터 주변으로는 수많은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 어린아이들이 자연속에서 호흡하며 재미있게 놀이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또한,놀이터 바닥은 모래바닥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들의 부상예방과 친환경적인 요소로 주변 유치원과 어린이집등에서 야외학습 현장으로 많이 찾아주고 계신답니다.

 

 

 

 
백운그린랜드공원의 가장 큰 장점은 천연잔디와 수많은 수목들로 이루어져 있어 숲속에 온듯한 착각을 만들어 주는 환경인데요,
나무들이 만들어내는 상쾌한 공기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광양시 최고의 힐링포인트지이며 계절 모두 각기 다른 풍경으로 찾는 사람들의 눈을 즐겁게 만들어준답니다.
해마다 봄이 되면 벚꽃이 만개하여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해주고 여름에는 공원내에 있는 분수대에서 시원한 물줄기와 함께 더위를 날려버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백운그린랜드공원에서는 다양한 체육시설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축구를 비롯한 다양한 구기종목을 즐길 수 있는 대형운동장이 마련되어 있어 체육대회 및 각종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전용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운영되고 있어 전용트랙에서 인라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데요,
강습도 같이 이루어지고 있어 초보자들도 인라인스케이트를 배워볼 수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백운근린공원은 사계절 각기 다른 풍경을 연출하는데요,
봄, 여름을 비롯하여 가을에는 공원이 빨간 단풍잎으로 물들어가기 때문에 광양시의 단풍구경 장소로도 유명하답니다.
공원내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벤치와 야외 테이블에서는 아름다운 공원의 풍경을 감상하며 담소와 함께 가벼운 다과도 즐길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광양은 광양불고기로 유명한 도시로 남도의 식도락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인기만점 도시입니다.
풍성한 먹거리와 함께 와인동굴, 백운산 계곡, 백운산 자연휴양림 등 즐길 거리 또한 풍성하게 자리잡고 있답니다.
백운그린랜드공원은 여행객들에게 여행중 잠시동안 휴식을 전하며 광양의 자연을 느낄 수 있고, 지역주민들에게는 소중한 휴식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광양으로 여행하신다면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백운그린랜드공원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전남 광양시 금섬해안길 27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