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구리역공원

  • 위치 경기 구리시 인창동 675-1길찾기

다양한 행사와 프리마켓이 열리는 즐거운 곳

2003년 6월에 개장한 구리역공원은 야외광장, 놀이터, 분수, 다목적 운동장 등 다양한 시설물과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구리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이자 즐거운 공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구리콕콕!] 구리 시민들의 만남의 장소 '구리역공원'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에 위치한 '구리역공원'을 소개합니다.
구리역공원은 2003년 6월 30일에 개장하여 365일 언제나 방문할 수 있는 공원으로
야외광장 놀이터와 분수 등 다양한 시설물들이 있고, 특히 구리시의 야경포인트로 손꼽히고 있는 곳이랍니다.

 

 

 

 
구리광장은 공영주차장 부지에 새롭게 공사를 하여 멋진 광장으로 탈바꿈하였습니다.
구리역공원 맞은편에 자리한 구리광장은 구리역 1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바닥분수와 인라인장, 벤치 등의 시설물들을 갖추고있어 휴식과 가벼운 운동을 즐기기에도 손색없습니다.
특히 바닥분수는 아이들이 시원하게 뛰어놀 수 있어 여름철에는 인기만점 장소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답니다.

 

 

 

 
구리역공원에는 다목적으로 즐길 수 있는 운동장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농구코트와 인조잔디 운동장에서는 다양한 운동과 구기종목의 운동을 즐기기 좋으며 잘 구비되어 있는 산책로에서는 가벼운 조깅과 산책의 시간을 갖기 좋답니다.
또한, 야외무대가 따로 마련되어있어 구리시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공연 및 문화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답니다.

 

 

 

 
구리역공원에는 곳곳에 많은 벤치가 설치되어 있어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역에 위치한 공원인 만큼 휴식을 취하며 만남을 갖기 좋아 많은 분들의 약속 장소로도 인기만점이랍니다^^

 

 

 

 
 
한켠에는 햇빛을 가려주고, 비오는날도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천장아케이드가 설치되어 있는 공간까지 구비되어 있어
언제든 부담없이 방문하여 여유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구리역공원은 구리광장, 돌다리공원 함께 구리역 주변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쇼핑문화를 즐길 수 있는 백화점과 쇼핑몰, 영화관 등이 가까이 자리해 있어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나들이를 즐기기에도 좋은 장소랍니다.
또한, 구리역공원에서는 다양한 행사와 프리마켓 등 이벤트가 자주 열리고 있어 시간에 맞춰 방문하신다면 색다른 재미를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구리에 처음 방문하신다면 구리역공원을 첫 시작점으로 여행을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구리시 인창동 675-1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