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광덕사

자연의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사찰

광덕사는 하남시 천현동에서 동쪽으로 3km 정도의 거리에 있는 사찰로 남한산성 줄기 아래 청량산 기슭에 위치해있으며, 사계절내내 각 계절의 특징을 잘 느낄 수 있는 소박한 멋의 사찰입니다.

 
[하남콕콕!] 소박한 멋을 담고있는 '광덕사'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광덕사'를 소개합니다.
광덕사는 하남시에 위치한 아담하고 조용한 사찰로 공기 맑고 깨끗한 곳에 위치해있으며, 대한불교 조계종입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이 그대로 묻어나는 광덕사는 사계절내내 각 계절의 특징을 잘 느낄 수 있는 사찰입니다.
푸른 식물들과 알록달록한 꽃, 고풍스러운 멋의 연등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곳으로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광덕사는 하남시 천현동에서 동쪽으로 3km정도의 거리에 있는 사찰로 시소재지인 광주시 남한산성 줄기 아래 청량산 기슭에 위치해있답니다.
소담하게 자리한 광덕사의 전경은 매우 평화로운 모습으로 바라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몸과 마음의 힐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광덕사는 부처님오신날이면 예쁜 연등으로 부처님오신날을 맞이하며, 절을 찾는 사람들 또한 맞이하는데요,
종교를 떠나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하여 마음의 평화를 느껴볼 수 있는 곳입니다.
광덕사 입구에 마음을 다스리는 글귀를 볼 수 있어 한번 읽어보는 것도 좋답니다^^
주변 산새의 포근함을 감싸안으며 위치한 광덕사에서는 경치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위안을 느낄 수 있답니다.
광덕사로 오르는 길에 연못과 돌담이 조화롭게 조성되어 있고, 덕분에 지저귀는 산새소리와 풀벌레 소리는 매우 아름답게 들려온답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숲내음과 함께 하남 광덕사를 가벼운 마음으로 들러 둘러보세요.
산책하듯 여유로운 마음으로 거닐기 좋은 곳으로 몸과 마음의 평온함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소박한 멋을 간직한 사찰 광덕사를 하남시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하남시 하남대로545번길 18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