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스타필드 이마트트레이더스

한층에서 원스톱 쇼핑을 즐겨보자

2016년 9월 오픈한 쇼핑몰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필드 하남점은 열린 창고형 할인점으로 백화점, 전문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집해 유통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하남콕콕!]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창고형 할인점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경기도 하남시 신장동에 위치한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소개합니다.
스타필드는 2016년 9월 오픈한 쇼핑몰로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메가박스, 일렉트로마트, 영풍문고, 노브랜드샵 등이 입점해 있으며
이중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열린 창고형 할인점으로 백화점, 전문점,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결집해 유통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총 1만 6562㎡의 면적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단층으로 설계되어 있어 모든 상품을 한층에서 원스톱 쇼핑할 수 있습니다.
입구에 쇼핑카트와 물품보관함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한 이용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고객들이 꼭 필요로하는 핵심상품 4,300개를 대량 매입과 낮은 운영비용을 통해 믿을 수 있는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답니다.
가공 및 생활용품 매장에서는 커피, 세제, 건강식품, 화장지 등 인기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다양한 용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편리하게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쉽고 간편한 전화 및 FAX 주문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문시간은 오전 9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며 30만원이상은 무료, 10만원이상 30만원 미만은 건당 배송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배송지역은 용인시, 수원시, 성남시, 화성시 동탄 그리고 광주시 오포읍이며 일요일 포함하여 일 2회 배송하고 있습니다.
주문한 카탈로그 내 상품은 100% 매장상품 그대로 배송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답니다.
 
가족과 함께 둘러보기 좋고,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없는 것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둘러보는 곳곳마다 예쁜 물품들이 있어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는데요,
특히 어머님들, 여자분들이 좋아할만한 아기자기한 생활용품들이 많아 눈길을 사로잡는답니다.
스타필드 트레이더스는 매 시즌 특설매장이 운영되고 있어 사계절 색다른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매년 시즌별로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해외 유명브랜드의 패션의류 및 잡화를 직수입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신선한 식품이 가득한 식품매장은 산지 직거래와 대량구매로 가격거품을 없앴고,
365일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국내 최대 쿨링시스템 도입으로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답니다.
세척 및 손질되어 있는 과일 및 채소를 구매할 수 있고,
박스과일, 생선, 회, 대용량 수입육, 돈육 등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베이커리 매장에서는 모닝빵, 쿠키, 머핀 등 20여 종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조선호텔 레시피와 좋은 재료로 매장에서 직접 구워 신선한 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달콤한 향과 맛좋은 빵으로 쇼핑으로 허기진 배를 달레보세요^^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입니다.
매월 둘째주, 넷째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하남 스타필드 지하 2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대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 쇼핑을 계획중이시거나, 좋은 상품을 싸게 구입하시려는 분, 각종 행사가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하남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달려가보세요.
필요한 물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어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스타필드 하남 B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