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당수동시민농장

형형색색 아름다운 코스모스가 만개한 곳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에 위치한 당수동시민농장은 수원 시민들을 위한 자율농장으로 가을이면 곱게 물든 코스모스 물결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원콕콕!] 코스모스가 만개한 '당수동시민농장'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당수동에 위치한 당수동시민농장을 소개합니다.
당수동시민농장은 수원 시민들을 위한 자율 시민농장인데요,
가을이면 만개한 코스모스가 아름다워 많은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답니다.
 
 
 
당수동시민농장은 수원시에서 도시생태농업 활성화와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문화를 위해 시민들에게 텃밭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한가족 텃밭체험으로 면적 30㎡, 1,040의 구좌로
고령자, 장애우, 다문화, 다자녀, 자원봉사자에게 우선 분양하고 운영중이랍니다.
당수동시민농장의 가을은 여러 가지 색상의 코스모스로 황홀한 분위기인데요,
분홍빛의 코스모스밭뿐 아니라 농장으로 들어가면서 오른쪽으로 황하 코스모스가 피어있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당수동시민농장 한켠에서는 가을꽃하면 빼놓을 수 없는 억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가을바람에 하늘하늘 흔들리는 억새의 몽환적인 모습을 두눈에 담아보세요^^
당수동시민농장은 유휴 국유지에 농장과 꽃밭을 조성하여 시민들의 휴식처가 되고, 농장을 일구어 활력을 얻는 곳입니다.
봄에는 보리밭과 유채꽃이 맞이하고, 여름이면 연꽃이 활짝 피며
가을이면 코스모스와 메밀꽃 등 계절꽃이 대단지로 조성되어 꽃나들이를 즐길 수 있는 수원의 명소랍니다^^
걷다보면 만날 수 있는 작은 연못에는 철이 지나 누렇게 변한 연꽃잎이 있는데요,
연꽃잎은 여름에 봐야 더욱 아름답습니다^^
또한, 농장 한켠에서 시민들이 정성들여 가꾸어 온 텃밭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무럭무럭 자라는 채소들은 보기만해도 싱싱함이 느껴진답니다^^
코스모스밭에서 위쪽으로 걷다보면 해바라기밭이 보이는데요,
활짝 핀 해바라기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노란 코스모스 사이로 우뚝 서있는 해바라기의 모습은 마치 숨바꼭질을 하는 듯한 모습이랍니다.
당수동시민농장 곳곳에는 쉼터가 마련되어 있어 잠시 쉬어갈 수도 있습니다.
농장 내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하며, 입장료와 주차료는 따로 없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해보세요.
농장에서 꽃구경하며 한바퀴 돌아보는데 약 1시간정도 소요된답니다.
넓은 들판에 알록달록한 모습을 하고 있는 코스모스의 물결을 바라보며 가을 분위기를 맘껏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당수로 13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