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부산] 오마이랜드

자연 그대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휴양지

자연친화적 테마휴식공간인 오마이랜드는 놀이 및 운동시설, 도서관 및 박물관, 실외수영장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단체 모임 등으로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부산콕콕!] 천연의 자연테마파크 '오마이랜드'
부산 금정구 금성산성에 위치한 오마이랜드를 소개합니다.
오마이랜드는 2004년 10월에 개장한 자연테마파크이며
부산 온천장에서 15분, 북구 화명동에서 10분 정도 소요되는 위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랜드 내 테마휴식공간으로 조각공원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국내 조각가의 작품뿐만 아니라 허브향 가득한 자연을 벗삼아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된 놀이 및 운동시설로는
야외공연장, 전통놀이마당, 미니골프장을 포함하여
민속놀이마당, 게이트볼, 농구/테니스장, 족구/배구/배드민턴장 그리고
아이들이 직접 황토와 모래를 가지고 놀 수 있는 모래/황토놀이장과 놀이시설이 가득한 꾸러기 놀이터 등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연친화적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맑고 깨끗한 공기와 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고, 대인 및 소인 모두 5,000원의 이용료가 있습니다.  
영아풀, 유아풀, 어린이풀, 샤워장, 탈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오마이랜드에는 놀이체험도서관 및 박물관도 조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세계의 놀이와 축제, 문화에 관한 자료, 실물, 디오라마 등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놀이체험 공간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단체 및 관광객들의 숙박을 위한 6개동 호스텔과 리조텔 등이 운영되고 있는데요,
개인 숙박과 단체 숙박이 가능하며,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볼 수 있습니다.
이곳 오마이랜드는 자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취사가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5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는 리조텔은 2인에서 4인실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투숙할 수 있으며, 대연회장과 리셉션룸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모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 시 이용요금이 발생하니 홈페이지를 참고하고 이용해보세요^^
오마이랜드는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영되며, 월요일 및 명절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리조텔, 대연회장, 레스토랑, 도서관 및 박물관, 수영장 등의 시설은 이용시간과 이용료가 다르니 꼭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자연 그대로의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오마이랜드에서 색다른 기쁨을 누려보시고,
주변에 금정산, 금정산성, 동래온천 등이 위치해있으니 함께 이용하며 두배로 즐거움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부산 금정구 산성로 470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