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야경)

  • 위치 서울 중구 을지로 281길찾기
  • 안내전화 02-2153-0000
  • 이용시간 10:00~19:00, 수요일/금요일 연장운영시간 10:00~21:0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야경이 아름다운 동대문 디자인플라자

DDP의 건축 설계는 세계적인 디자이너인 이라크의 자하 하디드가 '환유의 풍경'이라는 컨셉으로 새로운 의미를 부여해 디자인하였고 DDP 내에는 국제회의장, 박물관, 전시관, 카페 등의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많은 행사가 열리고 있는 복합문화시설입니다.

[서울콕콕!] 최첨단 현대 예술이 집약된 문화시설
옛 동대문운동장 터에 들어서 있는 멋스러운 건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입니다.
물이 흐르는 듯한 느낌이 우리나라 풍경 같기도 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지붕이 벽이 되고 벽이 지붕이 되는 디자인으로 동선을 따라오고 가며 상생하는
'환유의 풍경'이 담겨 있습니다.
동대문의 야경은 정말 화려함을 자랑합니다^^
지금도 화려함의 대표주자로 손꼽히지만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더해진 덕분에 더욱더 화려해졌습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의 아름다운 건물을 따라 산책을 하면 마치 우주공간에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데이트를 즐기려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명소이기도 한데요.
외관을 따라 산책을 하기도 좋지만, 실내도 정말 예쁘게 되어있어서 구경하기 좋으며
실내에는 밝은 분위기의 다양한 쇼핑몰이 있어 쇼핑도 같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안내판이 돌출되어 있지 않고 LED를 이용하여 독특하게 꾸며져 있어 눈에 잘 띄게 되어있습니다.
아름다운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건물의 규모가 크다 보니 산책을 하는 것도 시간이 꽤 듭니다.
연인과 오랫동안 같이 있을 수 있어 데이트 코스로 이만한 곳 없을듯합니다. ^^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낮에도 사람들이 많이 붐비지만,
특히나 야경이 참 멋진 곳이기 때문에 밤에 더욱 인기가 있는 장소입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는 사진 촬영을 하러 오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멋진 야경을 자랑하는 출사 장소입니다.
 
 
 
 
동대문은 대한민국 패션 상권의 명소로
덕분에 방문객의 절반이 외국인일 정도로 밤낮없이 인파가 몰리는 곳입니다.
전엔 쇼핑을 위해 동대문을 찾는 사람이 많았는데 요즘은 쇼핑 전후에  동대문디자인플라자를 들리는게 코스처럼 되어버렸습니다.
최첨단 현대 문화시설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기념촬영도 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 보시는 건 어떠세요? ^^


지도 주소 : 서울 중구 을지로 28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