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설봉공원

  • 위치 경기 이천시 관고동 408-3길찾기
  • 안내전화 031-644-2645
  • 입장료무료
  • 휴무일 연중무휴

이천 세계도자기 엑스포의 중심지!

이천의 설봉산과 설봉호 사이에 조성된 공원으로 이천의 각종 행사와 축제가 열리는 장소입니다.

[이천콕콕!] 이천 시민들의 편안한 쉼터! '설봉공원'
 
  
멋스러운 풍광과 자연의 속삭임을 느낄 수 있는 이천 설봉공원을 소개합니다.
설봉공원은 설봉산 자락에 자리하고 있는 공원으로 해마다 이천 도자기 축제, 이천쌀 문화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이천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주는 설봉공원에서 힐링을 즐겨 보세요.
 
   
설봉공원은 단풍이 아름다운 곳으로 가을이면 이곳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설봉저수지에 비친 형형색색 단풍을 감상하며 가을의 풍경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가볍게 걸으며 몸과 마음의 평온함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시민이 함께 이용하는 공원에서는 
기본적인 매너는 지켜줘야겠지요. ^^
공원 이용 시 주의사항을 꼼꼼히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잘 조성된 산책로 따라 걸으며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즐겨 보세요.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사진 명소로  분위기 있는 사진 한 장 남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알록달록 단풍이 곱게 물든 설봉 저수지 주변을 둘러보세요.
주변에 시립 박물관과 미술관 등 볼거리가 가득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공원입니다.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공원 곳곳에 세계 유명 작가들의 조각품도 전시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공원 내에 전시되어 있는 조각품을 관람하며 사색에 잠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이천을 대표하는 시민공원 설봉공원은 시민들의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줍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로 손색없는 설봉공원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설봉 저수지를 벗 삼아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공원 곳곳에 정자와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맛있는 도시락에 따뜻한 커피 한잔 마시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설봉산의 멋스러운 풍경과 잘 조성된 산책로, 조각 작품과 해마다 열리는 다양한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곳!
설봉공원은 시민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쉼터가 되어주는 공원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걸으며 자연의 속삭임 느껴보세요.
 
좋은 사람들과 삼삼오오 이야기꽃 피우며 설봉공원의 편안한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이천시 관고동 408-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