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고양플랜테이션

가족,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플랜테이션

서울 근교에 위치해 있는 플랜테이션은 자연과 어우러질 수 있는 새로운 공간으로 체험, 교육, 재미와 즐거움을 한 곳에서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문화행사들과 독특한 외관으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고양콕콕!] 분위기 있게 산책할 수 있는 '플랜테이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에 위치한 플랜테이션은 아름다운 정원과 자연을 그대로 간직한 곳으로,
뒤로는 북한산이 병풍처럼 서있고 드넓은 잔디밭과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휴식공간입니다.
일상을 벗어나 자연을 즐기고 여유로운 식사와 글램핑도 가능한 곳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 명소입니다.
플랜테이션을 입장하려면 입장료 5,000원을 내야 합니다.
그런데 이 돈은 '플랜테이션 머니' 라고 해서 그 안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형식으로 다시 되돌려 받습니다.
선불카드로는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실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에는 꽃과 나무들이 울창해서 더 멋집니다.
수목원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울창한 숲을 자랑하고 있는 곳으로
가운데 자리한 분수가 꽃들과 조화를 이뤄 아기자기한 정원의 모습을 완성하고 있습니다.   
플랜테이션 내에는 조각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나무와 꽃과 조각품이 한 작품이 되어 이곳을 찾은 방문객에게 감동을 주고 있습니다.
드넓은 잔디밭과 숲 속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곳이라 산책하기 좋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걷기 좋은 숲길을 걷다가 만나는 벤치들은 잠시 쉴 수 있는 쉼표가 되어줍니다. ^^
플랜테이션 안에서는 여러 개의 분수를 만날 수 있는데
병풍 같은 산과 나무, 꽃, 분수가 멋진 경치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사진을 찍을 곳도 많아 작품 사진 못지않은 배경이 되어 주고 있는 곳입니다. 

플랜테이션 내에는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자운제'라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파스타, 피자 등이 주메뉴인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다른 음식점으로는 '가스트로'레스토랑이 있는데 이 건물은 고양시 건축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바베큐 테라스를 갖춘 한식 레스토랑이고 야외 연회석도 마련되어 있어 단체 행사가 가능한 곳입니다.
야외 테라스 이용 시 200명의 식사가 가능하다고 하니 규모를 짐작하실 수 있을 겁니다. ^^
수목원 같은 플랜테이션을 산책하다 보면 필요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매점도 보입니다.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과자와 음료가 있어 산책길에 재미를 더 해줍니다. ^^
드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어놀고 싶은 분들은 플랜테이션으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넓고 탁 트인 잔디밭은 보기 드문데요
관리가 잘 된 잔디밭이라 아이들이 뛰어도 안전해서 플랜테이션 안에서 가장 인기 좋은 장소라고 합니다. 
플랜테이션에서는 글램핑이 가능합니다.
최근 인기 있는 글램핑장으로 주목되고 있는 곳인데, 수영장과 음식점이 함께 있어 이용하기 편합니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에 적합한 장소로 추천합니다.
가드닝 센터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꽃과 화분, 각종 재료들과 체험 프로그램까지 운영하고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예쁘게 잘 키워진 화초들도 전시하고 있는데 직접 구매도 가능합니다. 
플랜테이션의 울창한 숲과 넓은 잔디밭은 수목원을 방불케하고,
특별하고 맛있는 식사가 가능해 인기 많은 곳입니다. 
둘러보시고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이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지도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493번안길 103-2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