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신세계백화점본점(옥상정원)

국내 최초 백화점 옥상정원

국내 최초 백화점인 신세계백화점 본점 옥상정원은 생태공원과 휴게공간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특히 본점 옥상공원은 미술 조각품이 조경과 하나가 되어 어우러진 아름다운 공간입니다. 쇼핑도 하며 휴식도 할 수 있는 곳이니 백화점 가시면 꼭 들러보세요.

[서울콕콕!] 도심 속의 아름다운 하늘정원, '신세계백화점 본점 옥상정원'

 
서울특별시 중구에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본관과 신관이 나란히 자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초 백화점답게 웅장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본관과 사람들이 친숙하게 드나들 수 있는 신관이 차별화되어 있지요.
바로 옆은 남대문시장이 위치해 있어 항상 북적북적하고 주변으로는 높은 건물들이 빼곡하게 자리 잡고 있는 이곳에서
여유 있게 쉬어갈 수 있는 쉼터를 찾는다면 신세계백화점 옥상공원을 꼽을 수 있겠네요.

 
신관 11층에는 아담한 옥상정원이 펼쳐져 있습니다.
들어서는 순간 마주하는 물 분수 광경에 이곳이 백화점 옥상이 맞는지 새삼 돌아보게 됩니다.

 
 
조금 더 들어가면 녹음이 우거진 휴식공간이 나옵니다.
삼사 오오 모여 담소를 나누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정겹습니다.

 
 
앉아서 쉴 수 있는 벤치도 많이 마련되어 있고, 가볍게 거닐며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쇼핑 후 지친 피로를 잠시나마 풀고 갈 수 있고,
아이들에게도 더없이 좋은 놀이터가 되어주고 있네요.
 

 

 
 
 
 멋진 예술품들을 감상할 수도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하늘정원,
도심 속에서 공원에 온 듯한 기분으로 커피 한 잔의 여유 즐겨 보세요^^
  
 
 
신세계백화점 신관에만 하늘정원이 있다!!??
본관 6층 옥상에도 조각공원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신관의 하늘정원과는 또 다른 이색적인 분위기입니다.
 
 
 
  
이곳에서는 모더니즘 미술의 거장인 헨리 무어, 호안 미로 등을 중심으로 유명한 근현대 작가들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계 유수의 조각공원들을 연구한 끝에 사계절 언제나 가장 아름다울 수 있는 신세계 본점만의 조각공원을 만들었습니다.
 
 
   
조각품들을 하나하나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네요.
유명한 미술관에나 가야 볼 수 있는 작품들을 이렇게 서울의 도심 속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에 참 감사합니다.
같은 층에 위치한 카페와 통유리로 연결되어 있어,
카페에 앉아 아름다운 조각공원의 전경을 감상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습니다.
쇼핑뿐 아니라 예술과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방문하신다면 잠시 시간 내어 옥상공원 꼭 들러보세요.
생각지 못한 힐링타임을 가질 수 있답니다^^
지도 주소 : 서울 중구 소공로 6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