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고양가을꽃축제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고양가을꽃축제

매년 가을 일산 호수공원에서 고양 가을꽃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화려한 꽃과 함께 다양한 체험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한 번쯤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수공원에서 가을꽃축제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 남기시길 바랍니다.

[고양콕콕!]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의 향연~ 고양 가을꽃축제
  
매년 가을이 찾아오면 일산 호수공원은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들로 생기가 가득합니다.
축제의 계절 10월에 고양 가을꽃축제가 개최되기 때문인데요.
드넓은 호수공원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고양 가을꽃축제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세요.
 
 
 
  
가을이 오면 국화와 해바라기 등 가을꽃으로 장식된 정원과 이벤트, 체험 프로그램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해 많은 사람들이 고양 가을꽃축제를 찾고 있습니다.
꽃으로 장식되어 있는 조형물 앞에서 추억에 남을 사진 한 장 찍어보는 건 어떨까요.
 
 
  
고양 가을꽃축제 가을꽃 정원에는 가을을 상징하는 다양한 모습을 담은 테마공원이 꽃과 함께 조성되어 있습니다.
허수아비, 가을운동회, 농촌의 풍경 등 가을을 떠오르게 하는 조형물을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곳곳에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갖추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꽃축제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둘러보며 꽃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도심에서 벗어나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며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꽃을 판매하는 판매장이 마련되어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가을꽃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자기 만들기, 캐리커처, 전통머리체험 등 다양한 문화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한다면 더없이 좋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높고 파란 하늘과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 화려하고 아름다운 꽃을 감상하며 
일상에서 찾지 못한 행복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곳곳에 마련되어 있는 벤치에 앉아 사색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습니다.
 
  
가족 나들이 장소,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더없이 좋은 고양 가을꽃축제에서 다양한 즐거움 느껴보세요.
향긋한 꽃내음 가득한 길을 산책하듯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문화예술축제 고양 가을꽃축제에서 다양한 즐거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편안한 휴식처가 되어줄 것입니다.
  
 
  
사진을 찍는 곳마다 포토존이 되어주는 고양 가을꽃축제에서 가을의 아름다움을 감상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꽃축제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랍니다.
 
  
가을이면 고양시 호수공원을 아름다운 꽃향기로 가득 채우는 고양 가을꽃축제에서 진정한 힐링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즐길거리, 볼거리, 먹거리 가득한 고양가을꽃축제!
고즈넉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가을의 정취를 눈과 마음 속에 담아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59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