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주렁주렁 빅마켓킨텍스점

  •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050-171 롯데마트빅마켓일산킨텍스점 지하1층길찾기
  • 안내전화 02-1644-2153
  • 이용시간 10:00~20:00

동물과 교감할 수 있는 곳

동물들을 눈앞에서 바로 볼수있고 설명도 읽어보며 여러가지동물들을 다방면에서 관찰할수 있어서 더욱 실감이나는 체험관 입니다. 실제 동물들이 있어서 그런지 어린이들은 더욱 신나고 재밋게 관찰을하고 체험을 할수 있는 모습이 자주보이는 곳입니다.

[일산 콕콕!] 동물과 교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실내동물 패밀리파크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
 
  
국내 최초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을 소개합니다.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동물들과 함께 교감하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를 추천합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다양한 동물 친구들을 만나보세요.
  
도심 속에서 다양한 동물을 만날 수 있는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는
600평 공간에 120여종, 1천여마리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는 실내동물 테마파크입니다.
오전 10:00 ~ 오후 08:00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매월 세번째 월요일은 휴일입니다. 이용하는데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눈으로만 보았던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져보고 교감하며 생명의 소중함을 배울 수 있는 시간 만들어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직접 보고 느끼며 아이들은 더욱 성장할 것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곳으로 도심 속에서 힐링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주렁주렁 부화연구실에서 동물이 부화하는 과정을 살펴보는건 어떨까요.
동물을 가까이에서 접할 기회가 적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에서는 하늘과 바다, 숲과 나무, 땅속 다양한 동물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체험학습의 장소가 되어주는 공간입니다.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이 잘 갖춰져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감체험을 통해 동물과 친해지는 시간 만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쉽게 만나볼 수 없는 다양한 동물을 만나보며 도심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둘러보며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는것도 좋겠죠. ^^
체험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 느껴보세요.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 한편에는 키즈놀이시설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커다란 고래 요나와 함께 모험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매달리고, 올라가고, 대근육을 활용하는 놀이시설 요나의 꿈에서는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숲속 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주렁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브런치를 즐겨보는것도 좋습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 동안 차한잔의 여유를 느끼며 잠시 휴식을 취해보세요.
카페 곳곳에 숨어있는 동물 친구들을 찾아보며 다양한 즐거움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나고, 교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실내동물 테마파크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에서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알아가는 시간 만들어보세요.
아이들과 함께하면 더 없이 좋은 주렁주렁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체험학습의 장소가 되어줄 것입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주렁주렁 애니멀 테마파크!!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1050-171 롯데마트빅마켓일산킨텍스점 지하1층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