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하이드파크

평범한 주말을 확 바꿔주는곳!

전시를 관람하고 커피한잔의 여유를 가지고, 문화 강의도 듣고, 레스토랑에서 여유로운 모임을 가지고 편안하게 평범한 주말을 아주 의미있게 지낼수 있는 하이드파크입니다.

[용인 콕콕!] 예술과 카페, 레스토랑이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 하이드파크
  
용인에 위치해 있는 복합문화공간 하이드파크는 지앤아트스페이스라는 도자기예술을 바탕으로
갤러리, 아카데미, 스튜디오, 아트숍, 리빙숍이 함께 하는 공간입니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많이 찾고 있으며,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하이드파크에서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하이드파크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는 것도 좋습니다.
다양한 미술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보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예술을 직접 체험하고 감상하며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보시길 바랍니다.
    
통유리를 통해 들어오는 따뜻한 햇빛을 느끼며,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 보세요.
창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벚삼아 사색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하이드파크는 국내 대표 건축가 조성룡씨가 설계한 곳으로 자연과 건축물의 조화가 아름답게 이루는 공간입니다.
맛있는 음식도 맛보고, 테라스에서 즐기는 차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아카데미 문화강의와 다양한 예술품들을 만날 수 있어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한 곳입니다.
    
하이드파크 곳곳을 둘러보며 도심 속에서 힐링을 즐겨보세요.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도자기 예술과 같은 체험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체험학습의 시간이 되어줍니다.
직접 만들어 보고,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하이드파크 한쪽에서는 토분과 화초들이 가득한 작은 식물원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꽃과 다양한 식물들을 만나보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시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고있는 하이드파크의 모습을 눈과 마음속에 담아보는것도 좋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차도 마시며, 다양한 전시품도 관람해보세요.
복합문화공간 하이드파크를 돌아보며 건축과 자연의 아름다운 조화를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하는 미술작품! 멋스러운 풍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차한잔!
다양한 체험과 문화가 공존하는 하이드파크에서 즐거운 시간 만들어보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복합문화공간 하이드파크 용인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백남준로 7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