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등대공원(두리나루)

자전거 타고 등대보러!

아라뱃길과 이어져있는 등대공원,두리나루! 자전거를 타며 라이딩을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힐링 그 자체를 즐길수 있는곳! 라이딩 하러 한번 오는것도 추천해드립니다!

[인천 콕콕!] 수려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인천 등대공원_두리나루
   
 
 
인천시 계양구 노오지동에 위치해 있는 아라뱃길 등대공원을 소개합니다.
아라뱃길과 굴포천의 두물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는 등대공원은 
등대를 형상화한 조형물과 전망데크가 조성되어 있어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뱃길을 따라 이어진 자전거도로와 산책로에는 아라뱃길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휴일을 즐기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멋진 풍경을 눈과 마음으로 담아보세요.
 
 
 
아라뱃길 등대공원의 상징 등대조형물이 귤현대교와 어우러져 멋스러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수향 8경중 하나인 아라등대는 이곳을 오가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물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에서 벗어나 등대공원에서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껴보세요.
등대공원 주변으로 조성된 산책로를 여유롭게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라등대와 전망데크가 잘 조성되어 있어 멋스러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파란 하늘 위로 오고 가는 사람들의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비행기가 바삐 움직입니다.
아라뱃길과 푸른하늘 그리고 항공기의 만남은 멋스러운 풍경을 연출합니다.
중간중간 쉴수 있는 벤치가 마련되어 있어 잠시 쉬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는 것도 좋습니다.
조용히 흐르는 아라뱃길의 풍광을 감상하며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두리나루 길따라 가볍게 산책을 즐겨보는 것도 좋습니다.
두리나루는 김포에서 정서진으로 가는길에 가장 먼저 만나는 나루입니다.
 
 
 
김포공항으로 이착륙하는 항공기를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는 플라잉가든에는 
형형색색의 바람개비 언덕이 장관을 이룹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착륙하는 비행기를 감상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자연의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고 있는 등대공원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라뱃길 따라 수향8경을 눈으로 담아보세요.
  
 
우뚝 쏫은 아라등대의 풍경을 바라보며 신나게 라이딩을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나들이하기 좋은 곳으로 아라뱃길 등대공원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인천 계양구 귤현동 44-1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