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타요키즈카페 별내점

야, 타! 여기 타요!

남양주시 별내동에 위치한 타요키즈카페.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타요를 테마로 운영되고 있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놀이공간이다.

[남양주콕콕!]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환상의 나라로!! 타요 키즈카페
  
남양주 별내동에 위치한 아이들의 환상의 놀이터 타요키즈카페를 소개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타요의 친구들과 안전한 공간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곳으로 다양한 놀이시설과 휴게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이에게는 즐거움을 엄마에게는 커피한잔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힐링장소가 되어주는 곳입니다.
 
 
  
타요키즈카페는 오전 10:00~오후 8:00 까지 운영되고 있습니다.
300평 규모의 대형 키즈카페로  대형 정글짐과 타요 차량체험, 스카이방방존, 유아용 방방존, 짐플레이존, 클라이밍존, 블럭존,
그린놀이터, 시네마존, 파티존등 다양한 놀이시설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스카이방방존입니다.
놀이공간을 연령별로 구분하고 있어 유아들도 안전하게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에너지를 마음껏 분출할 수 있도록 설계된 타요키즈카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놀이공간이 되어줍니다.
 
  
국내 최대규모의 스카이타워존에서는 정글짐 속에서 놀고, 미끄럼틀도 타며, 볼풀 놀이도 즐기며 마음껏 뛰어 놀 수 있습니다.
카존에서는 꼬마버스 타요와 함께 운전을 통한 교통 안전을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타요, 라니, 로기, 가니 친구들과 함께 직접 운전하며 교통안전을 알려주세요.
  
타요키즈카페는 8개의 순환식 ZONE SYSTEM으로 아이들이 놀이에 오랜시간 집중할 수 있도록 
놀이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요 친구들과 함께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다양한 놀이공간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해주세요.
 
 
  
 
마술사 조이의 파타존은 모임, 생일파티 장소로 인기만점입니다.
아기자기한 파티공간을 갖추고 있어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마음껏 뛰어 놀았으면 맛있는 음식도 먹어야겠죠?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로 구성된 푸드존에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편안한 공간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아이와 엄마 모두를 만족시키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연령별로 놀이시설을 구분하고 있어
영유아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엄마들에게는 편안한 휴식공간을 아이들에게는 타요 친구들과 함께하는 환상의 놀이공간으로
엄마와 아이가 모두가 즐거운 타요키즈카페에서 행복한 시간 만들어 보세요.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최고의 놀이시설로 타요키즈카페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