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탄탄스토리하우스

어린이의 마음을 읽는

경기 파주의 출판단지 내에 속해있는 탄탄스토리하우스는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글과 그림으로 표현해주는 유쾌한 공간이다. 유익한 공연이 펼쳐지는 공연장과, 다양한 예술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과 소통을 하며 꿈과 희망을 키워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파주콕콕!] 아이도 어른도 즐거워지는 문화공간 '탄탄스토리하우스'
'탄탄스토리하우스'는 경기도 파주 출판도시 내에 위치하고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여원미디어(주)에서 마련한 어린이와 어른들을 위한 공간으로 책과 함께 휴식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열리고 다양한 문화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아이도 어른도 즐거워지는 공간입니다.^^
탄탄스토리하우스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자전거를 탄 곰돌이가 아이들을 반기고 있답니다.^^
'탄탄스토리하우스'는 1층 공연장, 3층 대전시실, 4층 카페 및 체험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체 프로그램, 전시, 공연 및 체험행사가 열리고 있어 아이들과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탄탄스토리하우스 로비 입니다.
로비에서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것들로 꾸며져 있답니다.
1층에는 다양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공연장'이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는 공연장입니다.
인형극, 동화구연극, 마임, 각종체험 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에요~^^
파주에는 가족단위로 즐길 곳이 많아서 나들이코스로 좋은데요,
탄탄스토리하우스는 공연과 책을 함께 접할 수 있는 공간이라 더욱 특별한 곳이랍니다.
계단도 색다르고 예쁘게 되어 있어 건물 전체가 마치 갤러리 같습니다.
3층에는 전시실이 있으니 계단을 통해 올라가 보세요~^^ 
 3층 대전시실은 상설전시관으로 딱정벌레 & 나비표본 등의 곤충표본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원화전도 함께 하고 있어 아이들과 둘러보시기 좋은 장소입니다.
그밖에도 다양한 특별전시가 수시로 열리고 있답니다.
전시실 밖에는 공중전화도 전시되어 있습니다.
옛날에는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전화였는데 요즘같은 스마트한 세상에는 이런 전시실에서만 만날 수 있게 되었네요.
아이들 중에는 공중전화가 뭔지 전혀 모르는 아이가 대부분입니다.
탄탄스토리하우스를 방문하시는 부모님들께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공중전화이기도 합니다.
4층에는 북카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책들을 마음껏 읽을 수 있는 북카페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책과 친해질 수 있는 공간입니다.
여원미디어에서 출판한 모든 책들을 만날 수 있는 북카페는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좋아하는 곳입니다.  
4층의 카페는 평일 오전에는 체험교실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라 유치원 체험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오후 및 주말에는 카페로 운영되니 감미로운 차 한잔의 여유도 즐겨보세요~^^
다양한 문화프로그램과 책을 만날 수 있는 '탄탄스토리하우스'는 아이도 엄마도 즐거워지는 문화공간입니다.
주말에 가족과 함께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문화산책코스로 어떠세요?^^
지도 주소 : 경기 파주시 회동길 130 (문발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