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하내테마파크

  • 위치 경기 화성시 서신면 당성로 102길찾기
  • 안내전화 031-357-6151
  • 입장료미취학 아동 1000원, 학생/만65세/장애인 2000원, 대학생/성인 3000원(자세한내용 홈페이지참조)
  • 이용시간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조
  • 홈페이지 http://www.hane.co.kr/

자연속에서 수련하자!

경기 화성에 있는 하내테마파크는 푸르른 자연속에서 정신과 신체를 수련하기에 좋은 곳으로 체험프로그램과 숙박시설,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어 어린이들과 학생들이 수련회활동 장소로 많이 찾는 곳이다. 정신과 신체를 수련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운영하고 있는 하내테마파크!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추천!

[화성콕콕!] 볼거리, 먹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하내테마파크
  
하늘아래 내일을 준비하기 위한 쉼터 하내테마파크는
관람, 체험, 레저활동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곳으로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잘 가꿔진 정원과 식물원, 산책로, 전시관, 박물관등 볼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하내테마파크에서 알찬 하루 보내보세요!
 
 
 
  
하내테마파크에는 박물관, 도자기체험, 정원, 승마장, 도예원, 서바이벌장, 극기훈련코스, 공예체험장
수영장, 석물전시장, 인공폭포, 다도원등 볼거리와 즐길거리, 먹거리가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하내테마파크를 알차게 이용하시려면 체험과 관람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
추천코스만 해도 수십가지가 넘는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하내테마파크에서 가족과 즐거운 추억 만들어 보세요.
 
 
야생화와 조형정원을 관람할 수 있는곳 입니다.
잘 조성된 길 따라 여유롭게 걸어보는건 어떨까요?
주변 풍경을 돌아보며 여유를 찾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산책하며 걷다보면 소금족탕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발지압도 해보고, 소금족탕도 체험해보며 진정한 휴식을 경험해보세요!!
즐길거리 , 체험거리 다양한 하내테마파크라면 다양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으실 것입니다.
 
야외정원에 있는 다양한 표정의 도자기 인형이 보는 즐거움을 선물해줍니다.
 
 
 
 
야생분재원에서는 사계절 내내 꽃을 피우는 아름다운 한국자생식물을 관람해보세요.
가족단위 관람객 뿐만 아니라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소중한 추억 만들어 보세요.
 
  
아이들에게 인기 체험장소 승마장!
승마장에서는 말을 가까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승마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말을 가까이에서  보고, 느끼고 체험해보세요.
 
 
하내테마파크에서는 서각체험, 아로마 향초와 비누만들기 체험, 비즈공예체험, 도예체험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국전통문화와 박물관, 나무를 소재로한 조각작품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 먹거리 가득한 하내테마파크는 오감을 만족시켜 줄 수 있는 가족나들이 장소입니다.
숙박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1박도 가능한 테마파크입니다. ^^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주말 나들이 장소로 하내테마파크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화성시 서신면 당성로 10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