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렛츠런파크 경마공원

  • 위치 경기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 (주암동)길찾기
  • 안내전화 1566-3333
  • 입장료경마일 : 1,000원 / 비경마일 : 무료
  • 이용시간 운영시간 - 경마일 05:00~20:00, 비경마일 05:00~19:00 (연중무휴)
  • 휴무일 연중 개방, 운영
  • 홈페이지 http://park.kra.co.kr

가족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공원

경기 과천에 있는 경마공원은 서울경마공원, 승마교육원, 마사박물관등이 있으며, 2005년에는 부산경남 경마공원이 경남 김해시와 부산광역시 범방동 경계에 완공되었다.

[과천콕콕!] 주말나들이 장소로 안성맞춤! 렛츠런파크 서울
  
주말 아이들과 나들이할 장소를 찾는다면 레츠런파크 서울을 추천해드립니다.
과천시 주암동에 위치해있는 '경마공원'이 '렛츠런파크 서울'이란 이름으로 재탄생되었습니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체험거리 가득한 렛츠런파크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 만들어 보세요!
 
  
렛츠런파크는 지하철 4호선 경마공원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렛츠런파크 서울은 시민 레저공간을 위해 무료개방되고 있습니다.
말을 테마로한 레저공간으로 꾸며져 있으며, 가족을 위한 테마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말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하기 좋은 곳으로 어린이승마장, 어린이휴게실, 어린이놀이터, 포니랜드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렛츠런파크는 박진감 넘치는 경마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수 있는 말 테마 레저공간입니다.
경마문화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 만으로도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
  
포니랜드에서는 놀이정원, 포니전시장, 포니 공연마당, 휴게시설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금요일 , 토,일요일 10:00~16:30분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15개의 방목장에 다양한 미니호스와 포니, 거인말을 전시하고 있어 아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아가들의 승마체험, 미니호스 당근주기 그리고 미니호스 점프쇼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원두막, 그리고 넓은 잔디밭에서 휴식을 취하는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야생화정원과 무지개정원의 경관이 아름답게 펼쳐져 도심속에서 편안함을 누릴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나무그늘 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해보는건 어떨까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며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이쁘게 피어 있는 꽃과 조형물 앞에서 추억을 담는 사진한장 남겨보는건 어떨까요.
 아이들의 자연속 놀이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 렛츠런파크에서 소중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마사골 원두막에 앉아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을 느껴보세요.
 
 
 
 야생화정원에 피어있는 꽃을 구경해보는것도 좋습니다.
아름답게 피어있는 꽃은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자연학습 장소가 되어줍니다.
   
 
 
  
무지개정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조형물!
알록달록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조형물들은 멋스러움을 뿜어내고 있습니다.
푸른잔디와 야생화가 어우러져 보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렛츠런파크 서울!!
주말 가족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나무, 꽃, 말이 있어 행복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풀어보세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색다른 재미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지도 주소 : 경기 과천시 경마공원대로 107 (주암동)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