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서울대공원 동물원

온갖 동물들이 다 있는 동물의 왕국!

이곳은 '동물과 자연보전의 의미를 되새기자' 라는 생각을 모티브로 운영되고 있으며 동물에게 더 생태적이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여 동물들이 행복하고 그 행복한 동물들을 보면서 관람객 또한 행복해지는 곳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대표 명소입니다.

[과천콕콕!] 다양한 동물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과천 서울대공원 동물원'
 
가족 나들이 장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서울대공원!
다양한 동-식물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어 휴일이면 많은 사람들이 찾는 대표 명소입니다.
서울대공원은 지하철 4호선 대공원역 2번 출구로 나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넓은 주차시설을 갖추고 있고,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해 방문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습니다. 
 
서울대공원의 상징 호랑이 동상이 반겨줍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하절기에는 09:00~19:00 / 동절기에는 09:00~18:00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이용요금은 어른 3,000원 / 청소년 2,000원 / 어린이 1,000원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좋은 추억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총면적 646만㎡의 넓은 서울대공원을 둘러보기 위해서는 가이드맵을 살펴보셔야 합니다.
다양한 종의 동물이 세계지도 모형으로 배치된 아프리카관, 유라시아관, 남북미관, 호주관 등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원에는 열대, 아열대 식물과 선인장, 다육식물관, 난-양치류관 등이 수집되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표지판을 따라 동물을 관람해 보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가까이에서 접하지 못한 동물을 직접 눈으로 살펴보며 동물을 사랑하고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마음을 키워준다면,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자연학습 장소가 될 것입니다.
서울대공원은 동-식물을 관람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넓은 휴식공간도 제공해 주는 곳입니다.
도심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돗자리를 펴놓고 도시락을 먹으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살고 있는 서울대공원 동물원의 동물은 쾌적한 환경 속에서
사육사의 정성스러운 보호 아래 살아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동물의 특징과 생김새를 마음속에 담아 가 보시길 바랍니다.
 
 
총 1,144종 3만 6610본의 식물들이 수집되어 있는 서울대공원 식물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넓은 서울대공원 동물원은 볼거리 즐길 거리가 다양한 곳으로
나무, 꽃, 동-식물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살아가는 서울대공원 동물원에 
소중한 추억을 사진 속에 담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구석구석 관람하시고 싶으신 분은 공식 홈페이지 추천코스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
 
다양한 체험과 공연 등 즐길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서울대공원!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서울대공원 동물원에서 다양한 동물을 만나보세요.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실 겁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산책하듯 걸으며 일상의 지친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곳입니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살아가는 동물을 만나고 싶다면 서울대공원 동물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동식물을 보고, 교감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자연학습 장소가 될 것입니다. ^^
지도 주소 : 경기 과천시 대공원광장로 102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