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시] 트릭아이미술관

살아있는 듯한 색다른 공간!

눈을 속이다는 뜻의 트릭아이미술관은 평면의 그림을 입체적으로 보이도록 착시현상을 일으키는 작품들로 가득 찬 곳이다. 관객들이 작품에 가까이 다가가고 충분히 소통 할 수 있도록 구성된 트릭아이, 시각적인 재미와 직접 체험을 통해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서울콕콕!]신기한 착시현상을 느낄 수 있는 트릭아이미술관! 
 
 
 
 
 
 
 
트릭아이는 눈속임 그림을 뜻하는 프랑스어 '트롱프뢰유'의 영어식 표현 'Trick of the eye'줄임말입니다.
홍대 트릭아이에 오시면 지하 1층은 19세 이상 관람할 수 있는 러브뮤지엄이,
지하 2층에는 역사관, 명화관, 사랑관, 럭셔리관, 리빙관, 전통관, 패션관 등 7가지 테마관으로 구성된 다앙한 트릭아이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모든 작품들은 자유롭게 만지고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어린이들을 위한 워크북 활동 및
다양한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하 1층을 지나 지하 2층 까지 내려오시면 'Ticket Box' 마련되어 있습니다. 
 관람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 까지이며 연중무휴입니다.
무더위 시작되는 여름에도 늦은 시간까지 연중무휴라서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좋을 듯 합니다.
성인은 15,000원 / 어린이,청소년은 12,000원 / 36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트릭아이 역사를 보면 트롱프뢰유는 2차전의 평면을 3차원의 공간을 혼돈하게 만드는 미술작품 제작 기법이라 합니다.
사실적이고 정교한 표현을 통해 그림과 실제를 헛갈리게 하는 기법이며 착시라고도 불립니다.
그림을 보면서 아이들의 상상력도 자극시켜주고, 오감을 통한 미술체험도 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화려한 그림 속에 사람이 들어가면 멋있는 하나의 작품이 완성 되는 재미도 느낄 수 있고,
다양한 컨셉과 포즈로 트릭아트 작품들과 함께 재미있는 착시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 시키고 상상력도 풍부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
연령대 상관없이 오시기만 하면 즐겁게 상상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평면의 그림이 살아서 움직이는 착시 미술 속에 직접 참여해서 훌륭한 작품을 탄생시키는 곳!
교육적, 예술적 가치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홍대나들이 장소로 괜찮은 곳 트릭아이미술관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지도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3길 20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