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장경리해수욕장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해변

자갈모래로 형성된 해변과 1.5km정도의 백사장을 가지고 있는 장경리해변은 일광욕하기 좋은 곳으로 소나무숲이 우거져 있어 시원한 그늘아래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인천콕콕!] 갯벌뿐만 아니라 캠핑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가득한 '옹진군 장경리해수욕장'
  
영흥도 끝자락에 위치한 장경리해수욕장을 소개합니다.
바다전망을 자랑하는 무료 캠핑장이 마련되어있어 캠핑을 즐기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곳으로
물놀이뿐만 아니라 갯벌체험도 할 수 있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등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여름철 휴가장소로 인기만점입니다.
 
주변에 편의점, 음식점, 펜션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해안선을 따라 모래사장에 텐트를 치고 휴식을 취하는 사람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장경리해수욕장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무료 캠핑장 덕분에 캠핑족들의 단골장소가 되었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몸과 마음의 여유로운 시간을 가져보세요^^
   
  
해변가 따라 설치되어 있는 방갈로뿐만 아니라 모래사장, 소나무숲에도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여유롭고 조용한 장경리해수욕장은 지친 일상에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휴식장소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바닷가에 물이 빠지면, 넓은 갯벌에서 조개를 캐며 즐거워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더없이 좋은 체험학습장소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 무료캠핑장 그리고 갯벌체험을 할 수 있는 장경리해수욕장으로 떠나보세요.
일상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더운 여름 무더위를 피해 힐링할 수 있는 장경리해수욕장에서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또한 아름다운 낙조를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인천 옹진군 영흥면 내리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