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광나루자전거공원

아름다운 경관과 함께 하는 자전거데이트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위치한 광나루 자전거 공원은 깔끔한 자전거 도로가 마련되어 있어 자전거 데이트를 하는 사람들과 자전거를 즐기는 사람들이 즐겨찾고 있습니다.

[서울콕콕!] 자전거 테마파크 '광나루자전거공원'
 
광나루 한강공원 내에 위치해있는 광나루자전거공원은 자전거를 테마로 한 체험공간입니다.
자전거레이싱경기장, 이색자전거체험장, 어린이자전거교육장, 레일바이크등 다양한 시설이 갖춰져있어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사람들과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자전거대여소에서 다양한 종류의 자전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 없이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취향에 맞게, 체형에 맞게 골라타는 재미가 있답니다^^
 
  
자전거 테마공원 답게 자전거 대여는 물론 자전거 수리도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공기주입은 무료이며, 펑크, 튜브 및 타이어교체 등 자전거에 문제가 있다면, 안전을 위해 수리를 받고 이용하세요.
  
아동용 자전거부터 성인용 자전거까지 다양한 자전거가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직 자전거만을 위한 테마공원으로 마음껏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고 싶다면 광나루자전거공원으로 오세요.
자전거를 위한 즐거운 시설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랍니다.
 
  
자전거길 따라 활짝 피어있는 꽃들은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는데요,
상쾌한 바람, 향긋한 꽃내음을 맡으며 달리면 일상에 지친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합니다..
 
광나루한강공원 자전거 레이싱경기장은 산악자전거나 묘기자전거와 같은 특수자전거를 타고 도로와 장애물을 통과하는 방식으로
자전거 매니아들에게 인기만점인 곳입니다.
 
 
  
울퉁불퉁한 도로, 다양한 장애물을 달리며 짜릿함을 느껴보세요^^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지도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시설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자전거를 체험할 수 있는 이색자전거체험장도 인기있는데요,
네모바퀴자전거, 옆으로가는 자전거, 누워서타는 자전거, 연인끼리 마주보며 탈 수 있는 자전거 등 80여 대의 자전거를 즐길 수 있고,
레일바이크도 마련되어 있어 더 다양한 시설을 즐겨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빠질 수 없겠죠?^^
 
 
즐길 거리, 볼거리가 다양한 광나루한강공원에서 자전거와 함께 건강한 취미생활을 즐겨보세요.
한강둔치의 아름다운 풍경과 조화를 이루어 멋진 경관을 자랑하는 광나루한강공원에서
자전거 라이딩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동 483-8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