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에버랜드

  • 위치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길찾기
  • 안내전화 031-320-5000
  • 입장료홈페이지 참고
  • 이용시간 평일 (10:00 ~ 20:00), 금~토 (10:00 ~ 21:00) <자세한 내용 홈페이지 참고>
  • 휴무일 연중무휴
  • 홈페이지 http://www.everland.com

꿈과 희망이 가득한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는 글로벌페어, 아메리칸 어드벤처, 매직랜드, 유러피언어드벤처, 주토피아 등으로 총 다섯가지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 외에도 대규모 워터파크인 캐리비안베이와 호암미술관, 삼성 교통박물관 등 문화/체육시설도 갖추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복합테마파크입니다.

[용인콕콕!] 꿈과 환상의 나라 '용인에버랜드'
넓은 공원에서 놀이기구와 볼거리, 먹을거리가 풍족한 꿈과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는 사람들이 항상 많이 모입니다.
가족나들이 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연인들과 또는 워크샵으로도 많이 이용되는 곳으로
다채로운 축제들이 늘 펼쳐지는 곳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행복한 미소를 머금게 하는 곳입니다.
들어서면 보이는 커다란 나무에는 연중행사에 맞는 장식이 펼쳐집니다.

 

 
워낙 넓은 공간이다보니 걸어서 이동하는 것도 좋지만 리프트카나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리프트카를 이용하시면 동물원인 주토피아 쪽으려 연결이 쉽도록 되어 있고
케이블카를 이용하시면 중앙광장격의 포시즌스가든과 놀이기구가 있는 매직랜드와 유러피언어드벤처 쪽으로 연결이 되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매직랜드는 동화나라의 이야기를 잘 꾸며서 탄생시킨 이솝빌리지가 있고 유러피언어드벤쳐의 경우 스릴만점의 놀이기구들이 많습니다.

 

 
여러곳에 마련된 기프트샵에는 애버랜드의 단독 캐릭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무용품, 필기구, 장난감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놀이동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동물 머리띠와 핀들이 구비되어 있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날씨가 추울 때는 담요 및 망토등도 판매하고 있어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연령별로 잘 나뉘어진 놀이기구가 마련되어 있어 재미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경우 키 제한이 있을 수 있으니 미리 참고할 필요가 있습니다.
안전점검일도 홈페이지에서 미리 공지하며 꼼꼼하게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사고를 미리 예방하고 있습니다.

 

 

 
포시즌스가든에서 진행되는 글로벌페어는 연중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봄에는 제일 먼저 진행되는 튤립축제를 시작으로 5월에 맞춰 진행되는 장미축제, 이후 가을에는 할로윈, 겨울에는 루미나리에 등
일년 내내 행사를 진행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공연팀의 공연을 관람할 수도 있고 이곳에서 출발하는 카니발도 구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라 할 수 있습니다.
그늘의 위치가 적어 선그라스나 모자를 챙기실 것을 권유해 드립니다.

 
 
포시즌스 가든 뒤로 꾸며진 홀랜드빌리지의 경우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외국의 어느 나라에 온듯한 기분이 들도록 집 모양들이 꾸며져 있고 음료와 식사류 외에 맥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이용하는 국민관광지인 만큼 과도한 음주는 피하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애버랜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사파리 투어의 로스트밸리에는 각각의 체험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백사이드체험의 경우 동물들의 사적인 공간으로 들어갈 수 있는 특별한 체험입니다.
총 60분으로 진행되며 1회당 15명 선착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리 사전예약을 하셔야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로스트밸리 백사이드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시면 초원의 신사 기린의 집에서 먹이를 주는 체험이 가능하고
에버랜드의 떠오르는 스타인 흰코뿔소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백사자, 기린 등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운 추억이 되는 곳입니다.

 

 

 
수륙양용차를 탑승하고 로스트밸리를 한바퀴 돌게 되는데 이때 다양한 동물을 사파리에서 만나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자유롭게 여유를 즐기는 모습들에서 동물을 가까이 볼 수 있어 좋은 추억이 되는 곳입니다.

 

 
로스트밸리에서 가장 큰 인기는 말하는 코끼리 코식이와 긴 목을 수륙양용차 안으로 넣고 식빵과 채소를 받아먹는 기린입니다.
코식이는 다양한 말을 할 수 있지만 운이 좋아야 한다는 것도 염두해 두셨으면 합니다.
앞자리에서만 기린을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중간 중간 자리를 옮겨 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백사이드 체험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대기시간 없이 바로 로스트밸리 수륙양용차를 탑승 할 수 있는 Q-Pass를 제공합니다.
에버랜드의 또 다른 명물인 수륙앙용차를 탑승하고 다양한 동물들을 가까이서 설명과 함께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맹수인 호랑이, 사자, 곰도 가까이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닭고기를 으드득 거리며 먹는 맹수와
간식을 얻어 먹기 위해 애교를 피우는 곰의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공연장에서는 다양한 동물공연이 펼쳐집니다.
한 동물로만 이루어진 공연부터 다양한 동물들이 같이 출연하는 공연까지 다채롭습니다.
모두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각각의 시간을 알아두는 것이 편합니다.

 

 

 

 

 

 

 

 
해가 지면 진행되는 문라이트 퍼레이드는 또 다른 에버랜드의 매력입니다.
신나고 경쾌한 음악과 함께 화려한 라이트들로 인해 더 멋진 문라이트 퍼레이드가 완성되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입을 떡 벌리고 쳐다보게 하는 매력이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꿈과 환상으로 추억을 선사해주는 에버랜드에서 즐거운 나들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로 놀거리 즐길거리 다양한 에버랜드에서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