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사쿠사쿠군문점

누구나 만족하는 치킨맛! '사쿠사쿠 군문점'에서 만나보세요
저렴하고 매력적인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사쿠사쿠(군문점)'을 소개합니다! ^^
사쿠사쿠 군문점은 고가의 치킨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없는 품질과 맛으로 인정받는 저렴하고 맛있는 치킨전문점입니다.
단체손님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넓은 규모의 사쿠사쿠 군문점에서 맛있는 치킨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평택역 근처 50명 이상 수용가능한 넓고 시설좋은 치킨전문점 입니다.
가족 및 단체손님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회식장소, 모임의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맛있는 치킨이 있어 더욱 인기많은 사쿠사쿠 군문점입니다.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사쿠사쿠 군문점 입니다.
수년간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의 치킨 맛을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며
'싼게비지떡'이라는 선입견을 깨고 고가치킨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으로 인기만점 치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쿠사쿠 '마늘간장치킨' 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한 맛과 마늘간장 소스가 만난 별미 치킨으로 인기 많은 메뉴입니다.
마늘간장치킨은 고소하고 달콤한 데리야끼풍 마늘간장소스를 가미하여 맛과 향이 한층 풍부하고 영양도 좋습니다.
식사로도 안주로도 좋은 맛있는 마늘간장치킨 드셔보세요~!^^
사쿠사쿠 '양념치킨' 입니다.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치킨에 매콤달콤한 양념소스가 듬뿍 어우러져 남녀노소 즐겨찾는 양념치킨 입니다.
입맛 당기는 맛있고 쫄깃한 양념치킨은 사쿠사쿠에서 드셔보세요~^^
사쿠사쿠 '매콤한파닭' 치킨입니다.
신선한 국내산 목우촌 냉장닭으로 맛을 낸 파닭은 물결무늬 파우더를 가미하고 파를 올려
속살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한 치킨에 파를 곁들여 드실 수 있어서 더욱 맛있습니다.
안주용으로 인기많은 파닭입니다.
사쿠사쿠 '크림버터후라이드(양파맛)' 치킨 입니다.
물결무늬 파우더와 크림를 가미하여 부드럽고 바삭하며 고소한 치킨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사쿠사쿠는 포장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치킨을 포장해서 가정에서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단체손님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규모로 평택역 인근 대표적인 치킨맛집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맛있고 특별한 치킨이 생각나신다면 '사쿠사쿠(군문점)'을 방문해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평택시 원평로 37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