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해밀리조트

전망 좋고 시설 좋은 '해밀리조트'에서 특별한 제주를 만나보세요!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속 편안한 쉼터이자 감귤체험이 가능한 '해밀리조트'를 소개합니다! ^^
해밀리조트는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한라산이 보이고 뒤로는 제주바다가 펼쳐진 전망좋은 리조트입니다.
청정한 자연과 함께 내집처럼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으며, 리조트 앞 농장에서 감귤따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제주의 멋과 낭만을 한껏 즐기실 수 있는 해밀리조트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제주만의 분위기를 물씬 느껴보실 수 있도록 리조트 주변이 잘 조성되어 있습니다.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한 곳이라서 여유로운 산책을 하시기에도 좋습니다.
해밀리조트의 객실은 넓고 쾌적해서 가족 및 단체분들이 이용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카페도 있어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도 있습니다.
깨끗하고 시설 좋은 리조트의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깔끔하고 모던한 '205호'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2명, 최대인원 4명의 객실로 트윈베드와 싱글베드가 함께 있어 가족분들도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객실내에 필요한 가전 및 물품들이 모두 구비되어 있고 밝고 깨끗해서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망이 좋아 앞으로는 한라산이 보이고 테라스에서는 바다를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밝고 분위기 좋은 '301호' 객실입니다.
제주의 시원한 전망과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시며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두개의 침대가 마련되어 있어 커플 및 가족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침구류 및 수건은 매일 세탁해 뽀송뽀송래서 기분 좋게 사용하실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내집처럼 포근한 '307'호 객실입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객실입니다.
전 객실이 전망 좋고 깨끗해서 다녀가신 분들이 다시찾는 해밀리조트 입니다.
해밀리조트에는 카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향기로운 차 한잔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고객분들을 위한 향 좋은 커피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리조트 곳곳에 편안한 쉼터가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곳이니 아름다운 자연을 마음껏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제주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힐링이 필요하시다면 '해밀리조트'를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광상로 27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