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북] 경주두남자펜션

  • 위치 경북 경주시 양남면 솔숲3길 23길찾기
  • 안내전화 010-4627-9788
  • 이용시간 평일:2시~12시퇴실 / 주말 · 공휴일:2시~12시퇴실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여행에서의 안락함을 특별함으로 추억할 수 있는 곳 ' 두남자펜션 '
 
 
 
 
이곳은 경주가족펜션으로 경주에서 큰펜션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어 가족, 연인, 친구들 뿐만아니라 단체 워크샵까지 가능한 '두남자펜션' 입니다.
두개의 동으로 나뉘어진 이곳은 둘다 신식건물로 다녀가신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다시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외관부터 잘 가꾸어져 있어 손님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이곳은 제트스파, ATV체험장, 커플자전거, 노래방, 당구장, 수영장등의 다양한 시설들을 고루 갖추고 있어
펜션 내에서도 지루할 새 없이 즐거운 시간을 즐기시며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고급러운 외관 못지않은 객실들도 여러가지 컨셉으로 취향따라 선택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세련된 화려함으로 방문객들이 한눈에 반할만한 인테리어는 여행의 설레임을 가득 담아보시기에 충분합니다.
소품들 하나하나 신경써서 준비한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객실은 안락함과 편안함이 느껴져 내집같은 편안함으로 머무르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가 되는 가구들과 벽지들은 지루한 일상의 단조로움을 벗어나
색다른 기분전환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럭셔리한 침대는 마치 공주가 된 듯 대접받고 있다는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는 침구류는 향긋함이 느껴져 거리낌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햇볕에 바싹 말려 까슬까슬한 쾌적함이 느껴지는 이불과 베개도 예민하신 분들이 불편함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폭신폭신한 침대에 누우셔서 골치아픈 일상은 잠시 잊으시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에는 개별테라스도 마련되어 있어 창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시며 오붓한 바베큐파티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준비해오신 맛있는 음식들로 즐거운 바베큐파티를 즐기시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또 개별스파는 상상만으로도 즐거운 체험으로 여행의 지친 피로를 풀기 안성맞춤 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는 시간을 가져 보시고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편안하게 풀어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객실에는 티비,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밥솥등 왠만한 가전제품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어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주방도 화이트톤의 깔끔함으로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음을 한눈에 살펴보실 수 있으며
식기류, 조리도구등도 깨끗하게 정리정돈도 잘되어 있어 처음 머물러가시는 분들도 쉽게 찾아쓰실 수 있습니다.
여러사람이 사용하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도록 넉넉하게 구비해 놓아 따로 챙겨오실 필요없이 가볍게 떠나오셔도 좋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잘 꾸며진 객실은 구경하는 즐거움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편안하게 지내다 가시길 바라는 사장님의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곳으로
먼지한톨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내실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집떠나 훌쩍 떠나고 싶으실때 부담없이 언제든 찾아오실 수 있는 곳이며
친절하신 사장님의 정성 가득한 서비스와 포근함을 느끼시며 꿈꿔왔던 힐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0여세대 펜션단지로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시며 평생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는 '두남자펜션'입니다.
펜션내에 워터슬라이드가 있어 여름이면 환상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에 마련되어 있는 스파에서는 여행의 피로를 풀어가며 즐기기에도 최적인 곳입니다.
이곳 '두남자펜션'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까이 있는 바닷가에서 산책도 즐기면서 삶의 활력을 충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솔숲3길 2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