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블루이펜션

  • 위치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타운길 49 (대부북동)길찾기
  • 안내전화 010-5233-6323
  • 이용시간 평일:0:00~24:00 / 주말 · 공휴일:0:00~24:00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10대
  • 홈페이지 http://www.bluey.co.kr/
전망 좋은 바다에서 신나는 체험 가능한 '블루이펜션'으로 초대합니다!
시원한 바다와 함께 휴식을 즐길 수있는 '블루이펜션'을 소개합니다! ^^
블루이펜션은 경기도 안산 대부도 최북단 구봉도의 전망좋은 바닷가에 위치한 펜션입니다.
썰물때는 갯벌체험이 가능하고, 밀물때는 배낚시와 고기잡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펜션 뒤로는 바다낚시터가 있어 항시 낚시를 즐기실 수 있고
펜션 1층에는 식당을 운영하고 있어서 자연산 광어, 대하구이, 조개구이 등을 드실 수도 있습니다
시원한 바다전망과 노을을 즐길 수 있고 바다가 가까워 갯벌체험과 바다낚시 가능한 곳입니다.
드넓은 바다의 정취를 즐기며 다양한 체험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많은 펜션 입니다.
바다와 함께하는 여유로운 공간~ 블루이펜션의 객실들도 둘러보실까요?
총 11개의 객실로 인원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바다전망 가능한 원룸형 객실로 커플 및 가족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깨끗하게 정리된 객실에는 필요한 물품이 잘 갖춰져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늑한 침대공간이 돋보이는 객실도 있습니다.
수건과 침규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해서 항상 뽀송뽀송해 기분까지 좋습니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해보세요~^^
바다가 손에 닿을 듯 가까이에 있어서 여유와 낭만을 한껏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멋진 오션뷰 가능한 깨끗한 객실에서 행복한 휴식의 시간을 보내세요~^^
특실은 대규모 단체고객분들을 위한 넓은 공간의 객실입니다.
기준인원 12명, 최대윈원 18명의 객실로 넓은 거실과 주방, 온돌룸 2개, 욕실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가전 및 물품이 모두 구비되어 있고 공간이 여유로워 단체고객분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실내외 바베큐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날씨에 상관없이 바베큐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행의 특별한 재미인 바베큐를 꼭 즐겨보세요~^^
펜션에서는 블루이식당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서 싱싱한 자연산 해산물을 드실 수 있습니다.
자연산 광어, 대하구이, 조개구이, 뻘낙지, 칼국수 등 다양한 요리를 즐겨보실 수 있어 여행의 특별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바다와 함께한 블루이펜션에서는 갯벌체험과 바다낚시, 그물질 고기잡이를 즐기실 수 있어
연인과 가족 및 단체분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실 수 있답니다.
바다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실 분들은 '블루이펜션'을 방문해보세요~!^^ 
지도 주소 : 경기 안산시 단원구 구봉타운길 49 (대부북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