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돈마당

  • 위치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25-1 (서귀동)길찾기
  • 안내전화 064-763-9279  ,  010-5485-2933
  • 이용시간 평일:11:00~22:30 / 주말 · 공휴일:11:00~22:30
    휴일 :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5대
제주 토종산 흑돼지와 제주돼지를 믿고 즐길 수 있는 ' 돈마당 '
볼거리와 먹거리가 다양한 제주여행길에서 맛있는 제주산 흑돼지는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제주토종산 흑돼지와 제주돼지만을 취급해서 믿고 즐길 수 있는 돈마당입니다.
이곳에가면 여지껏 드셔보지 못했던 제주돼지고기의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현인들 뿐만아니라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실내에는 환기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 더욱 깔끔함은 물론이며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어 가족, 연인, 친구 또는 단체들의 모임장소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천지연 폭포와 서귀포시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관광객들도 쉽게 찾을 수 있으며 넓은 주차장은 언제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돈마당에서는 모든 고기들을 최상급의 질좋은 고기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미국산 소갈비살도 최고의 질로 저렴하게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신선함이 바로 느껴지는 선홍빛의 갈비살은 잡냄새가 나지않는 부드러운 맛이 최고로
오래 굽지않아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다들 좋아하십니다.
노릿노릿 맛있게 구어진 갈비살은 함께 나온 깻잎짱아찌와 양파절임과 드시면 새콤달콤하게 드실 수 잇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으로 저렴하면서도 푸짐하게 드실 수 있어 좋아하신답니다.
 
 
모든 메뉴는 다양하고 깔끔한 밑반찬들과 함께 차려집니다.
손맛이 가득 느껴지는 신선한 반찬들은 고기와도 잘 어울려 같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으니
고기의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여러가지 장과 새콤달콤한 짱아찌들과 함께 입맛따라 취향따라 다양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마다 같이 제공되어지는 싱싱한 오징어를 숯불에 같이 구워 먹으면 별미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질좋은 숯을 사용해 숯가루가 날리지 않아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숯향이 가득 베여 깊이가 느껴지는 최상의 고기맛으로 즐겨보세요~!
비계와 살고기의 환상적인 조화로 씹는 맛이 끝내주는 삼겹살과 목살은 비쥬얼부터 남다름이 느껴집니다.
두툼하게 육즙을 가득 머금어 최고의 고기맛을 즐길 수 있도록 두께로 썰어나온 고기들은 속까지 잘 익을 수 있도록 미리 칼집을 내어 주셨습니다.
겉은 바싹하게 익혀 육즙이 흐르지 않도록 구워주시면 보다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고기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삼겹살과 목살은 비계가 쫀득쫀득하여 어른아이할것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석쇠에 올려 살짝 대워진 젓국에 찍어 드시면 간간하게 간이 베인 고기를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이것저것 입맛에 맞춰 다양하게 즐겨보세요.
고기를 드시면서 함께 드실 수 있는 메뉴로는 칼칼한 김치찌개를 추천해드립니다.
큼지막한 두부가 듬뿍 들어가 든든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으며
자치 느끼할 수 있는 고기의 기름맛까지 잡아주니 환상적인 궁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돈마당'에서는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밑반찬도 그때그때 만들어서 제대로된 한끼 대접해드리고 있습니다.
어느곳보다도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최상급의 흑돼지와 제주돼지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돈마당'에서
즐거운 제주여행길에 꼭 한번 들러서 맛있는 고기맛을 제대로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문로 25-1 (서귀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