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북] 어린왕자펜션

아름다운 자연과 하나된 편안한 쉼터 '어린왕자펜션'
맑고 아름다운 자연속 편안한 쉼터 '어린왕자펜션'을 소개합니다! ^^
어린왕자펜션은 충북 단양에 위치한 자연과 하나될 수 있는 멋진 펜션입니다.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최고의 경치를 지닌 자연속에서 내집처럼 편안한 휴식을 약속하는 어린왕자펜션은 
주변 관광지가 많고 펜션에서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 단양관광객분들께 인기많은 펜션입니다.
 
단양의 맑고 아름다운 경치는 창을 열고 얼마든지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경치를 즐기며 자연속에서 배드민턴, 족구, 농구, 투호 등을 즐겨보실 수 있어서
펜션을 찾아주시는 가족, 친구, 연인 등의 고객분들께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곳입니다.
바베큐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경치를 감상하며 맛있는 파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펜션에는 그네도 마련되어 있어 바베큐 하시면서 아이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실 수도 있습니다.
자연속에서 내집처럼 편안하게 지내실 수 있는 어린왕자펜션에는 7개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안락하고 깨끗한 객실들 둘러보실까요?
그룹룸으로 이용하실 수 있는 '103호' 객실입니다.
방 1개와 거실, 화장실로 이루어진 구조로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망좋은 곳이라 창을 통해 자연속의 여유로움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어린왕자펜션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최고의 전망 속에서 맛있는 바베큐를 즐겨보실 수도 있습니다.
아늑하게 바베큐를  즐기실 분들을 위해 개별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행에 빠질 수 없는 즐거움~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패밀리룸으로 이용하시기 좋은 '201호' 객실입니다.
가족분들이 사용하실 수 있는 아늑한 패밀리룸으로 원룸형 침대룸입니다.
깨끗한 내부에서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하는 어린왕자펜션에서 예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멋진 경치를 자랑하는 곳이라 어느 방에서든 멋진 자연경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물품도 잘 갖춰진 편안한 쉼터이니 단양여행 하실땐 꼭 이용해보세요!
멋진 자연경관을 간직한 아름답고 편안한 쉼터!!
단양에서 산으로 둘러싸인 맑고 공기 좋은 펜션 찾으신다면 '어린왕자펜션'을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충북 단양군 가곡면 남한강로 105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