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사모아모텔

제주공항근처 시설 좋고 저렴한 숙박시설 '사모아모텔'
제주에서 깔끔하고 시설 좋으며 저렴한 숙소로 유명한 '사모아모텔'을 소개합니다! ^^
사모아모텔은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편안한 휴식처입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7~8분 거리에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제주를 관광하시는 분들이 이용하시기 좋습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두암, 용연계곡 등이 가까이 있고 제주관광지 어디로든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는 편리한 교통을 자랑합니다.
1층 로비에서부터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룸은 일반실 15개, 특실 6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조용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약속하는 사모아모텔입니다.
전객실 와이파이존으로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불편함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꼼꼼하게 신경쓰고 있는 숙소라 이용하신 분들이 다시 찾는 곳입니다.
제주 관광하시는 분들께는 저렴하고 시설좋아 인기많은 사모아모텔이랍니다~^^
편안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객실들 둘러보실까요?
객실은 깔끔하고 깨끗하게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침구류는 편안한 잠자리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침대방, 온돌방 등 취향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실 수 있고 필요한 물품 잘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침구류와 수건은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가장 만족하는 부분입니다.
곳곳을 세심하게 살피고 잘 정리해둔 곳이라 이용하신분들이 다시 찾는 경우가 많은 곳입니다.
제주공항에서 가깝고 교통이 좋아 근처 휴양지로의 접근성 좋은 '사모아모텔'!
 제주에서 시설 좋고 저렴한 숙박시설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천혜의 자연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제주도~!!
아름다운 제주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임항로 16 (건입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