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초록나무펜션

수려한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힐링공간 ' 초록나무펜션 '
공기좋고 물좋기로 소문난 가평군 청평리에 위치한 초록나무펜션입니다.
여행의 설레임을 느끼게 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함께 깔끔한 화이트톤의 외관이 인상적인 이곳은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 소리 들으며 자연속에서 편안하게 쉬어가기 좋은 펜션입니다.
마당에는 인조잔디의 족구장과 하천 족구장도 완비되어 있는 휴식과 여가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이곳은
펜션 바로 앞에 계곡이 흐르고 있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에 용이하여 가족단위 여행객들이나 단체, 연인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대성리 수상스포츠가 차로 10분거리에 있어 수상스포츠도 함께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가 바랍니다.
시원하게 펼쳐진 계곡앞에는 흐르는 물소리 들어가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바베큐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숯그릴 2만원, 가스 바베큐그릴은 3만원이면 대여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하니 따로 준비하는 번거로움 덜고 편안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객실이 10개로 단체룸과 가족룸, 커플룸이 종류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크고 넓게 잘 빠진 객실은 모던하면서 심플한 인테리어로 깨끗하고 깔끔해 머무시는 내내 쾌적한 환경에서 머무르실 수 있어 좋습니다.
단체룸은 대학생 엠티나 기업 워크샵 장소로 이용하기 최적의 장소이며
전 객실에는 필요한 물품들이 다양하게 잘 갖추어져 있어 불편함 없이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주방에는 여러사람이 이용하기 편하게 수저, 냄비, 식기류등이 다양하게 종류별로 잘 정돈되어 있으며
침구류와 수건도 새것같이 깔끔하게 구비하여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배려하고 있으니 깨끗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방으로 둘러싸인 산과 함께 바라보는것 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계곡에서 더위 날려보고 싶지 않으신가요?
여행 떠나온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초록나무펜션에서는 집에서 머무는 듯한 편안함도 함께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꿀맛같은 휴식을 즐기시며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도 많이 만들고 돌아가시길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모꼬지로 15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