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부산] 오즈모텔

일출이 아름다운 바다전망모텔 '오즈모텔'
부산 기장군 대변항에 위치한 '오즈모텔'은 모텔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객실 창문으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시원한 전망을 자랑하는 신축모텔입니다.
지어진지 얼마 안된 곳이라 시설 깔끔하고 송정에서 5분, 해운대에서 10분거리에 있어 부산여행시 이용하기 편리한 숙소랍니다.
시원하게 탁 트인 바다전망이 장점인 모텔로 객실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바다전망의 최신식 객실을 이용할 수 있어 예약율 높은 곳이랍니다.
주차장 넓어 이용하기 편하고, 저렴한 숙박료로 최고의 바다전망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축모텔의 깨끗하고 깔끔한 시설을 착한 가격으로 이용해 보세요~^^
객실이 모두 컨셉에 따라 색깔이 다르고 예쁘답니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고 필요물품 모두 구비되어 있어 이용하기 편하죠~^^
넓고 깨끗한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위생적인 침구관리와 수건의 뽀송함에 더욱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필요한 물품이구비되어 있어 따로 많은 짐을 싸가실 필요가 없습니다.
바다전망의 객실에서 일출의 아름다움을 느껴보시기에 딱 좋은 장소랍니다.
요즘처럼 스마트한 세상에 컴퓨터는 기본이겠죠~^^
컴퓨터도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하는 타올과 침구는 오즈모텔을 다시 찾게하는 비법입니다.
뽀송뽀송한 침구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화장실 위생 또한 최고입니다.
깨끗하게 관리된 욕실에는 비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 있어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오즈모텔!
부산여행하실때 이용해 보시기 좋은 저렴하고 깨끗한 바다전망 신축모텔이랍니다.
가까운 관광지로는 간절곶, 롯데아울렛동부산점, 대룡마을, 동부산관광단지, 송정롯데몰,
일광해수욕장, 임랑해수욕장, 송정해수욕장, 죽성성당, 해동용궁사 등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지도 주소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530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