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사이공핫팟(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현동)길찾기
  • 안내전화 031-8017-4208
  • 이용시간 평일:11:00~21:30 / 주말 · 공휴일:11:00~21:3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55대
깔끔한 맛이 일품인 쌀국수 맛집 '사이공핫팟'

속이 깔끔하고 든든하면서도 부담없는 가격에 멋드러지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서현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2분 정도로 가까운 곳에 위치한 쌀국수맛집 '사이공핫팟'을 추천해 드립니다.
냉동조리가 아닌 매장에서 직접 만들기 때문에 더 쫀득하고 맛있고 무엇보다 깔끔한 맛이 장점인 곳입니다.

 
 
여럿이 함께 와도 좋지만 홀로 식사를 해야 하시는 분들에게도
편안안 식사시간 제공을 위해서 옆으로 길게 중앙테이블이 마련되어 있는 센스넘치는 공간이랍니다.
여럿이 함께 오셨다면 세트 메뉴도 있으니 맘껏 주문하시면 됩니다.

 

누군가와 동행을 하셨다면 풍성한 채소와 맛깔나는 고기를 라이스 페이퍼에 직접 싸서 먹는 재미가 있는 월남쌈을 추천해 드립니다.
특히 고추기름소스, 땅콩소스, 칠리소스를 취향에 맞게 찍어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월남쌈을 주문하시면 맛배기 쌀국수가 제공됩니다.

 

 
소스에 찍어먹음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월남쌈은
새큼한 과일과 담백한 고기와 함께 싸서 먹으면 그 맛은 맛은 배가 됩니다.
특히 끝까지 따뜻함을 유지하도록 불판에 나오는 고기에 새우와 마늘까지 함께 구워서 나오니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자극하는 하노이 볶음밥은 인기만점입니다.
특히 새우 및 재료들의 풍성함으로 식감이 더 좋은 볶음밥입니다.
간이 세지 않아서 입맛에 딱 맞으실껍니다.
 
소고기쌀국수는 숙주가 미리 넣어져서 나오니 같이 나오는 양파를 기호에 맞게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국물맛이 일품인 쌀국수는 약간 시큼한 맛이긴 하지만 속 시원한 깊은맛이 전해지는 진한 맛으로 승부합니다.
소고기는 부위에 따라 양지나 차돌박이 등 입맛에 따라서 선택이 가능하십니다.
닭고기 쌀국수는 닭의 쫀득함과 시원한 국물맛이 전해지는 일품맛을 느껴보실 수 있고
해산물 쌀국수는 가쓰오부시, 새우, 오징어, 홍합, 조개 등
해산물이 듬뿍 들어가서 개운하면서 시원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쌀국수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큼직하게 넣어주시니 더 맛있고 눈으로 봐도 흐믓한 비쥬얼입니다.
깔끔한 맛으로 시원하게 속을 정리하고 싶으시다면 이곳 '사이공핫팟'에서 편안한 식사를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지도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53번길 11 (서현동)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