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대하횟집

  • 위치 인천 남동구 장도로 86-12 (논현동)길찾기
  • 안내전화 032-441-3244
  • 이용시간 평일:10:00~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주차가능 10대
'대하횟집'은 오래된 맛의 비법으로 절로 단골이 되는 곳 입니다!
69년에 부모님이 시작하신 가게를 2대째 이어 운영해오고 있는 ' 대하횟집 '입니다.
지역분들은 다 알고계시는 맛집으로 전통의 그맛 그대로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해오고 있어 믿고 찾아오시는 단골손님들이 꽤 많답니다.
소래포구에서 이미 유명한 음식점으로 신문에도 실렸던 적이 있어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전통이 있는 집으로
신선한 회뿐만아니라 매운탕과 생선구이백반집으로도 유명한 곳 입니다.
가게앞에서 노릿노릿 맛있게 구워져 진동하는 생선구이 냄새는 지나가시는 분들의 발길을 사로잡습니다.
집에서는 이런맛이 나지 않음을 다들 아시기에
한번 드셔보신 분들이라면 잊지 않고 다시 찾게 되는 곳으로
신선하고 다양한 스키다시 뿐만아니라 이 생선구이를 드시기 위해 늘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크고 넓은 실내에는 가족단위 나들이객들 뿐만아니라 단체여행 및 회사 워크샵으로 방문하신 손님들도 많습니다.
신선하고 맛있는 회를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이곳 '대하횟집'은
푸짐한 스키다시와 매운탕이 일품이어서 입이 즐거운 식사를 하시기에 안성맞춤 입니다.
깔끔한 음식과 친절한 서비스로 항상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 곳으로 언제방문하셔도 한결같은 맛으로 식사를 하실 수 있어 좋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어 입맛따라 취향따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중에 세트 A메뉴는 회에 꽃게찜, 생선구이, 대하구이, 새우튀김, 굴등 계절에 맞게 다양한 스키다시가 나옵니다.
푸짐한 양만큼이나 신선도 또한 최고로 어떤 메뉴를 선택하셔도 후회가 없으며
알차고 푸짐한 상차림에 다들 반하십니다.
친구, 연인, 가족들과의 외식에서 특별한 만찬을 즐기시면 눈, 코, 입이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시는건 어떤신가요?
 
세트메뉴의 마무리는 역시 매운탕이죠!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으로 소주한잔 절로 생각하는 비쥬얼에 침이 고입니다.
찬바람 불기시작하는 요즘 같은 계절에 딱 어울리는 메뉴로
속재료도 푸짐하여 부드러운 살점 발라먹는 재미도 즐기면서 따뜻하게 한그릇 드실 수 있습니다.
가슴속까지 채워지는 뜨끈함은 비교할바가 없을 정도로 손님들의 입에 잘 맞아 인기가 많으니
끓여가면서 마지막까지 알차게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을 손님들이 찾으시는 이유중 하나로 신선하고 푸짐한 스키다시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계절따라 차려지는 음식들이 제철을 맞아 자연그대로의 맛을 바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신선하여 입맛 돋구기에도 충분합니다.
종류도 푸짐하여 젓가락 놓을새가 없을 정도로 아낌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대박메뉴중 하나는 생선구이백반으로 그 자체로는 스키다시가 없지만
꽃게탕이나 매운탕을 같이 드시면 스키다시가 차려져 식사로 즐기시기에도 무리가 없습니다.
청어, 꽁치, 고등어, 전어, 시사모등 다양한 생선들을 맛있게 구워 차려내는데 겨울에는 회보다 생선구이메뉴가 더 인기가 좋을 정도로 훌륭한 맛을 자랑합니다.
뜨끈한 국물이 있는 꽃게탕이나 매운탕과 함께 드시면 더욱 풍성한 상차림으로 즐기실 수 있으니 함께 드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며 그 손맛 그대로 유지하고 있으며
 식재료에서 부터 음식맛까지 변함없는 맛으로 대접하고 있는 '대하횟집'에서
여지껏 느껴보신적 없는 제대로된 음식으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철을 맞아 가장 맛있는 맛을 자랑하는 재료들로 엄선하여 손님상에 내어놓고 있음은 물론이며
맛에 대한 믿음은 보장하는 곳으로 드시고 나면 돈아깝지 않은 식사를 하셨다는 기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회를 드셔도 한점한점 정성을 다해 썰어낸 그맛은 입에 넣는 순간 샤르르 녹아내리는 환상적인 맛으로 즐기실 수 있으며
탱탱하면서 살아있는 맛으로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씹을 수록 강해져 깊은 풍미를 느끼시며 드실 수 있습니다.
오랜역사에 맛의 비법으로 단골손님들이 믿고 찾아오시는 '대하횟집'은 드셔보시면 다들 반할 수 밖에 없습니다.
'대하횟집'은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식사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이왕이면 신선하고 맛있으며 깊이가 있는 느낌으로 즐겨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지도 주소 : 인천 남동구 장도로 86-12 (논현동)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