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전남] 모란창평국밥

  •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7길 5길찾기
  • 안내전화 061-382-2668  ,  010-9473-2631
  • 이용시간 평일:9:00 ~ 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주차가능 20대
뜨끈한 국밥 제대로 맛내는 '모란창평국밥'에서 건강한 식사하세요!
깊고 진한 국밥을 맛보실 수 있는 '모란창평국밥'을 소개합니다! ^^
모란창평국밥은 전남 담양에 위치하고 있는 3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국밥 전문점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요리해주는 전통있는 맛집으로 현지분들께 인정받고 있어 단골고객이 많습니다.
넓은 공간에는 100석 이상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고객 뿐만 아니라 단체고객분들도 편안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맛 좋고 인심 좋고 공간이 넓어 모임의 장소로 유명한 곳입니다. 
다양한 국밥 메뉴로 많은 분들께 건강한 맛을 전하고 있습니다.
'암뽕'이란 암퇘지의 막창을 부르는 말로 암뽕순대는 이 곳 모란창평국밥만의 별미입니다.
담양에서 깊고 진한 국밥의 참맛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
모란창평국반의 대표적인 국밥인 모듬국밥은 내장, 머리, 새끼보, 순대가 들어간 국밥으로
깊고 진한 국물맛과  다양한 내장을 맛보실 수 있어 인기많은 메뉴입니다.
쫄깃하고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모듬국밥으로 든든한 식사를 해보세요~^^
어머니의 손맛이 느껴지는 국수도 맛이 일품입니다.
정성 가득한 맛과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는 국수는 가격도 저렴해서 더욱 좋습니다. ^^
순대와 다양한 내장의 맛을 느껴보실 수 있는 암뽕순대국밥도 인기만점 메뉴입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곳이라 냄새없이 담백하며 고소한 국밥을 드실 수 있습니다. 
국밥을 드시는 분들께는 서비스로 머릿고기와 순대가 제공됩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푸짐하며 맛있는 머릿고기, 순대 서비스까지 있어 더욱 푸짐한 '모란창평국밥' 입니다.
암뽕순대암퇘지막창을 이용해 만든 순대로 이 곳만의 별미입니다.
도톰한 막창으로 만든 순대는 속도 푸짐하고 쫄깃한 식감이 최고인 별미 순대 입니다.
 담양에 가신다면 꼭 드셔보세요~!^^
푸짐하게 채소를 넣은 비빔밥도 찾는 분들이 많습니다.
맛있는 양념고추장으로 비벼드시면 맛있고 든든한 한끼식사로 부족함이 없습니다.
30년 전통의 특별하고 건강한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담양맛집에서 국밥 및 순대, 수육을 드셔보세요. 
담양에서 뜨끈한 국물요리 드실 분들께는 '모란창평국밥'을 추천합니다~!^^
지도 주소 :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7길 5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