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고을식당

  • 위치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112번길 8-2길찾기
  • 안내전화 064-787-1334  ,  010-2696-0423
  • 이용시간 평일:8:00~19: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50대
20년 전통의 맛을 자랑하는 성읍리 맛집 '고을식당'
성읍리에 위치한 ' 고을식당 '은 성산일출봉이나 표선쪽에서도 가까우며
에코랜드로 지바림쪽에서도 올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지나다니면서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아침식사, 점심식사를 위주로 하고 있으며 성산리자체가 식당들이 문을 빨리 닫기 때문에 빨리가서 한끼식사를 하시는게 좋기도 한 곳 입니다.
한번 드셔보신분들은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그맛이 좋아 절로 단골을 자처하게 되는 '고을식당'은
제주여행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잊지말고 들러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시기를 추천해 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이곳은 실내도 크고 넓어 번잡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 있으며 식당으로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야할 위생적인 면도 철처하게 지켜지고 있는 모습이 눈으로 그대로 느껴져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가지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또한 단체들도 수용할 수 있는 300석이상의 대형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손님이 많아도 북적이지 않고 좋은 사람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즐기기 딱인 곳입니다.
주차장도 넓게 완비되어 있어 주차걱정 없이 언제든 편안하게 찾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이곳에는 기본찬들이 뷔페식으로 마련되어 있어 종류별로 입맛따라 덜어 드시면 됩니다.
자연이 향이 가득 담긴 밑반찬들은 정성을 다한 손맛이 느껴지며 진한 인공조미료의 맛이 아닌
어머니의 손맛으로 집에서 먹는 집반찬의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입에 촥촥 감기는 감칠맛으로 밥한그릇 뚝딱 해치울 수 있는 밑반찬도 맛이 좋아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모든 메뉴는 제주의 특별한 맛을 담고 있어 하나하나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 흑돼지불고기는 두루치기 형식으로 나와 밥반찬으로도 술안주로도 딱 좋은 메뉴로 끝내주는 맛을 자랑합니다.
아삭한 콩나물에 갖은 야채와 통통한 흑돼지를 넣어 불에 달달 볶아주면
하얀 쌀밥에 비벼 먹어도 좋지만 제공되는 쌈에 싸먹으면 최고의 맛을 느끼실수 있습니다.
질좋은 고기를 사용하여 돼지누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아 담백한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메뉴로
맛있는 양념이 속까지 잘베여 그자체로 즐기기에도 맛있게 드실 수 있지만 아삭한 식감과 더해져 더욱 풍미가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목살구이는 두툼하니 씹을맛이 날 정도의 두께로 썰어져 나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겉은 바삭하니 속은 촉촉한 그맛을 느껴보고싶지 않으신가요?
제주도에 오면 특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고사리도 김치와 콩나물을 같이 불판에 구워 먹으면
좀 더 깊은 풍미로 고기와 어우러진 환상적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싱싱한 쌈을 싸서 한입가득 머물고 입속가득 퍼지는 목살의 담백함과 고소한 맛에 빠져보시기 바랍니다.
집에서는 비린내 때문에 굽기를 꺼려하는 고등어구이도 이곳에서는 노릿노릿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소박하지만 손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집반찬과 같은 찬들과
노릿노릿 정성들여 바삭하게 구워 나온 고등어의 맛은 정말 밥도둑이 따로 없습니다.
간이 적당하게 잘 베여 그냥 먹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정말 끝내주는 맛을 자랑합니다.
싱싱한 고등어의 맛에 반해 젓가락 놓을 새가 없을 정도이니 꼭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는 식사한끼 즐기기 안성맞춤인 '고을식당'에서
제주여행에서 맛보는 엄마의 깊은 손맛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저칼로리 기능성식품인 모밀은 비타민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좋다고 합니다.
그런 모밀을 전으로 부쳐 고소함까지 더하여 이를 좁살막걸리와 한잔하시면 환상적이 궁합으로
모밀의 술을 해독시키는 코린의 효과로 숙취해소의 효능까지 느끼시며 건강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밀은 루틴성분이 풍부해 혈관을 강하게 해주어서 모세혈관을 탄력있게 하는 성분이 있어
피부 활성의 효능이 있어 미용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여성분들이 맛있게 드시면서 미용까지 생각할 수 있는 메뉴로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느끼는 20년 전통의 손맛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고을식당 '은 어느하나 소홀함이 없어 좋습니다.
집에서 먹는 어머니의 맛을 그대로 느끼며 여행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기 안성맞춤인 곳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특별한 제주여행에서 맛있게 식사를 즐기시며 술한잔기울이며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시기에도 좋은
'고을식당'에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로 한끼 식사를 최고의 맛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성읍정의현로112번길 8-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