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인천] 대박조개구이

바다의 신선함이 그대로! '대박조개구이'에서 바다의 맛을 즐겨보세요~!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조개구이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대박조개구이' 를 소개합니다! ^^
대박조개구이는 인천 월미도에 위치한 조개구이전문점으로 신선한 맛과 바다의 향을 전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양으로 만족시키는 곳이 아니라 신선함과 맛, 서비스에 신경쓰는 곳이라 그 맛이 남다릅니다.
월미도 월미마이랜드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유명한 조개구이맛집 입니다.    
상가전용 대형 주차장이 있고 바로 뒤 길가에는 무료공영주차장도 있습니다.
넉넉한 주차공간으로 연인, 가족 및 단체고객분들이 이용하시기 편합니다.
월미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맛있는 조개구이도 꼭 드셔보세요~!^^
잘 관리된 수족관에는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 담겨있습니다.
월미도 인기맛집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맛집이라 늘 해산물이 가득있고 철저히 관리되고 있습니다.
싱싱한 바다의 향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조개구이를 '대박조개구이'에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넓고 깨끗한 좌석이 많이 마련되어 있어 쾌적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창가쪽 자리가 다른 곳보다 많아 경치를 감상하며 조개구이를 드실 수 있습니다.
분수대, 야외무대, 바닷가산책로가 가까이에 있어 식사 후 산책을 하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조개구이 또는 찜, 새우구이, 칼국수를 드실 수 있는 '커플세트1' 입니다. 
조개들은 살아있는 싱싱한 조개들이 제공되기 때문에 바다에서 갓잡은 신선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푸짐한 양과 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메뉴입니다.
맛과 향이 좋은 조개구이는 월미도에서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잘익은 키조개 관지구이와 조개구이, 새우구이는 잃었던 입맛도 되찾을 특별한 맛입니다. 
부드러운 식감과 입안 가득 퍼지는 바다의 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은은한 불에서 익은 조개구이는 부드럽고 감칠맛이 있습니다.
드셔보신 분들이 다시 찾는 맛이라 단골고객이 많기로 유명한 '대박조개구이'입니다.
월미도의 멋과 맛을 즐기실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평일(월~목)에는 새우머리버터구이 가능하며 사장님께서 직접 '소라불쇼'도 보여주십니다.
평일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즐거운 볼거리를 놓치지 마세요~!^^
조개구이를 드신 후에는 칼국수로 깔끔하게 마무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깊고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바지락칼국수는 전문점 못지않은 맛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대박조개구이'만의 노하우와 싱싱한 해산물로 최고의 맛을 선사하며 친절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맛집입니다.
월미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맛있는 식사장소 찾으신다면 '대박조개구이'를 추천해드립니다~!^^
 
지도 주소 : 인천 중구 월미문화로 71 (북성동1가)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