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빨간모자마법사

  • 위치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59번길 3길찾기
  • 안내전화 064-794-0887  ,  010-6267-1477
  • 이용시간 평일:10:30~2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5대
' 빨간모자마법사 '에서 색다르고 신기한 맛으로 제주의 맛을 즐겨보세요.
제주의 싱싱함과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놓쳐서는 안될 핫플레이스 ' 빨간모자마법사 '입니다.
이곳은 제주에서는 흔하게 볼 수 었는 음식들로 색다른 맛과 신가한 맛에 빠지면 절로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는 맛집으로
눈으로 한번 놀라고 먹고나면 입으로 한번 더 놀라는 맛으로 사람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넓은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 부담없이 들러 식사한끼 즐기기에 좋습니다.
실내는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으며
깨끗함과 청결함이 느껴져 쾌적한 환경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커다란 유리창 밖으로 비치는 제주도의 풍경도 감상하시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제주의 맛을 느끼시며 외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메뉴로는 마법사로켓버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메뉴
그리고 무진장왕돈가스, 불게짬뽕등의 메뉴로 다양하게 골라서 즐길 수 있습니다.
마법사로켓버거는 잘먹는 성인 2명~3명정도 드시기에 안성맞춤으로
눈으로 보기에도 그양이 정말 푸짐하여 여럿이서 즐기기에도 모자람이 없는 메뉴입니다.
두툼한 빵위에 두툼한 패티까지 갖은 재료를 올리고 올려 꽃게까지 올려
정말 로켓이 하늘로 올라갈것 같은 비쥬얼에 놀라신답니다.
무진장 왕돈가스도 푸짐한 양에 반하는 메뉴랍니다.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투툼한 돈가스 고기가 씹히는 식감이 좋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소스까지 더해서 인기가 많습니다.
 
 
거의 43cm에 육박하는 높이가 절로 탄성이 나오는 마법사로켓버거는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우러진 맛이 좋으며
은근 중독성있는 소스와 함께 돌아서면 그맛이 절로 생각나서 다시 찾게 된다고 합니다.^^
통으로 올려진 제주의 싱싱한 게는 속도 알차며
게의 육즙이 입안가득 펴져 더욱 햄버거 맛을 특별하게 해줍니다.
친절한 사장님 처음 방문하신 고객들을 위해 직접 분리해 주시고 있으니
처음 방문하신분들은 부담가지시지 말고 사장님이나 직원분들께 도움을 청하시면
보다 편하게 맛있는 마법사로켓버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새우, 스팸, 오레오 튀김으로 입맛따라 취향따라 즐기실 수 있고
함께 나오는 새콤달콤한 절임 무와 같이 드시면 질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흑돼지로 패티를 만들고 소불고기에 꽃게까지 들어가 정말 크답니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에 입에 촥촥 붙는 소스까지 더해진 정말 환상적인 그맛에 퐁당! 빠져보세요.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비쥬얼의 불게짬뽕도 얼큰한 국물이 일품으로 쫄깃한 면빨까지 더해 그맛이 기가 막힙니다.
홍합과 불고기랑 꽃게가 같이 들어간 특이한 불게짬뽕은 빨간모자마법사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로 보는것 만큼이나 특별한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마법사버거는 성인 성인 1.5명 또는 2명이 즐기기에 딱 좋은 사이즈로
흑돼지 패티와 달콤한 불고기로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시원한 크루저리타와도 잘 어울리는 수제버거는 식사를 하시면서 분위기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좋은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게 만든 빅 사이즈의 수제버거가 드시고 싶으시면 ' 빨간모자마법사' 를 추천해 드립니다.
동화에 나옴직한 외관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이곳은 서광리의 뜨는 맛집으로
40cm의 흑돼지 수제버거를 즐기시며 제주의 특별한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보다 덜 자극적인 맛으로 건강하게 햄버거를 즐겨보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녹차분재로59번길 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