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충북] 우리매운탕

저절로 단골된다는 '우리매운탕'에서 괴산최고의 매운탕을 즐기세요~!
괴산 최고의 매운탕 맛집인 ' 우리매운탕 '입니다.
한번 먹으면 잊지 못할 맛으로 꼭 다시 찾게되는 매운탕집으로 제 8회 충북향토음식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하기도한 유명한 이곳은
매스컴에도 여러번 소개된적 있어 알만한 사람들은 알고 찾아오는 맛집입니다.
이곳에는 깔끔하고 넓직한 실내뿐만아니라 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넓은 평상자리도 마련되어 있어
날씨가 좋은 날이면 평상에 앉아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쐬며 야외에서 먹어 더욱 맛있는 매운탕 맛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쏘가리 , 회 찜, 탕 백숙, 빠가사리, 메기, 모래무지를 이용한 다양한 메뉴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이곳은
매운탕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드시면 반한다는 은근 중독성 있는 얼큰함과 시원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곳의 기본찬들은 깔끔하고 정갈해 다들 좋아하십니다.
정성이 가득 들어가 엄마의 손맛이 느껴지는 반찬들은 가짓수도 많으며 또한 손이가지 않는 반찬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인심좋으신 사장님의 넉넉한 인심이 느껴지는 기본찬들도 모자라지 않게 푸지게 담아 주시니 부담없이 편안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재료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 조리하여 음식맛이 더욱 좋습니다.
거기에 손맛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으로 탄생하는 메뉴들은 어디서도 드셔보신적 없는 환상적인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같은 재료를 다양하게 요리하여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모임가지기에도 안성맞춤 입니다.
탕이나 조림이나 어느것으로 즐기셔도 좋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탕을 간간하고 촉촉한 부드러운 생선을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조림을 추천해 드립니다.
조림은 1시간전 예약과 닭볶음탕은 하루전 예약필수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맛에 한번 반하고 사장님의 푸짐하고 넉넉한 인심에 두번 반하는 이곳은
먹어도 먹어도 줄어들지 않는 푸짐함으로 여러사람이 함께 즐기기에도 딱 좋습니다.
 입에서 살살 녹아내리는 생선살 발라 먹는 재미도 쏠쏠하여
신선한 야채와 듬뿍 들어 있는 메기, 쏘가리, 빠가사리도 부족함 없이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으며 우리매우탕만의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들어진 음식들은
젓가락을 놓을새가 없을 정도의 최고의 맛을 자랑하고 있으니 그맛을 꼭 한번 느껴보세요.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매운탕은 바람이 쌀쌀하게 불어오는 요즘같은 날에 따뜻하게 드시기에 최고의 메뉴입니다.
맛보지 않아도 얼큰함이 느껴지는 메뉴로 절로 소주한잔 생각나게 하는 비쥬얼의 매운탕은 식사하시면서 반주를 곁들이시기에도 참 좋습니다.
 
쏘가리, 잡어, 메기까지 매운탕 종류도 다양하며 재료의 신선함은 물론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까지 끝내주는 '우리매운탕'입니다.
이렇게 푸짐하게 담아주셔도 남는게 있을까 싶을정도로 넉넉한 사장님의 인심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괴산 최고의 매운탕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이곳 '우리매운탕'에서 잊지 못할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충북 괴산군 괴산읍 괴강로느티울길 8-2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