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두끼이대점

  • 위치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9길찾기
  • 안내전화 02-365-2771  ,  010-3314-8356
  • 이용시간
    11:00 ~ 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 두끼이대점 '에서 나만의 레시피로 만든 맛있는 떡볶이 즐겨보세요.
신촌역 앞에 위치한 두끼 이대점뷔페식으로 입맛따라 취향따라 즐길 수 있는 떡볶이집입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사람들의 입소문을 타고 유명한 맛집이 된 이곳은 떡볶이와 함께 자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깔끔하고 깨끗한 실내인테리어로 젊은이들의 취향을 사로잡고 있는 이곳은
이대 데이트 후 혹은 주변 대학교 학생들이 식사를 자주하러 오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떡볶이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나만의 레시피로 완성해 보세요.
분식집 아주머니께서 만들어주시는 똑같은 떡볶이말고 나만의 스타일대로 내입맛대로 즐길 수 있는 두끼이대점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양한 재료들을 갖추어 사람들의 입맛을 충분히 만족시켜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30여가지의 다양한 떡볶이재료와 6가지의 특색있는 소스로 다양한 맛을 즐기실 수 있으며
12가지의 색다른 라면과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튀겨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수제튀김도 무한리필로 드실 수 있습니다.
 
나만의 레시피로 떡볶이를 만들어 먹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냄비위에 덮어져 있는 그릇에 내가 원하는 재료를 종류별로 푸짐하게 골라 담아오시고
짜장, 카레, 두끼, 떡모등의 다양한 소스중에서 원하는 소스를 골라 담아오시면 됩니다.
그런다음 먼저 소스를 넣고 끓이고 다음 가져온 재료를 부어 끓이면 끝!
'두끼이대점'에서는 조금 덜매운 맛을 원하시는 분들은 두끼소스를 매콤한 맛을 원하신다면 떡모소스
화끈한 맛을 원하신다면 불꽃소스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떡볶이가 완성되면 원하는 사리를 넣어 더욱 푸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를 함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치즈퐁듀로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분식집에서 먹던 떡볶이와는 차원이 다른 풍성한 재료로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한끼 즐겨보세요.
떡볶이와 단짝인 튀김류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스에 찍어 먹어 더욱 맛있는 튀김과 매콤함과 고소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치즈퐁듀와 함께 드시면 보다 풍성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만약 나만의 레시피가 고민되시는 분들이라면 두끼에서 제공해 드리는 레시피를 따라하시면
실패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어 부담이없습니다.
 
드시고난 다음 소스에 여러가지 재료를 넣고 밥을 볶아먹는 볶음밥으로 환상적인 두끼를 마무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소스 마지막 한방울까지 버릴게 없어 알차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두끼이대점'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나만의 레시피로 만든 떡볶이라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수 있는 이곳에서
맛있는 한끼 두끼 맛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만원이면 마음껏 포장가능한 포장서비스도 제공해 드리고 있으니 편안하게 이용해 보세요~!
 
지도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89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