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세정가든

  • 위치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102 (동홍동 509-3)길찾기
  • 안내전화 064-732-5292  ,  064-763-5292  ,  010-5733-4569
  • 이용시간 평일:11:00~22:30 토:11:00~22:30 일:11:00~22:30
    매월 둘째주 화요일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40대
제주산 고기만 취급하여 믿고 즐길 수 있는 ' 세정가든 '
제주도에서 공수한 돼지고기, 소고기만을 고집하여 손님상에 대접해 드리는 세정가든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의 유명한 맛집으로 흑돼지/ 돼지갈비/소갈비 모두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생갈비전문점 입니다.
 
최대수용가능한 인원이 총 150명으로 넓은 주차장을 완비하고 있어 관광버스까지 모두 수용가능하여 단체모임에도 안성맞춤으로
근처에 쇠소깍관광지와도 멀지 않아서 왔다갔다 이용하시기에도 좋아 관광오신분들의 입맛또한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넓은 놀이방도 갖추고 있어 가족단위로 외식하시는 분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베려하고 있어 더욱 좋아하십니다.
실내는 깔끔하고 깨끗하여 고기집이지만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들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메뉴들과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그맛이 하나같이 깔끔하여 정성이 가득 들어간 반찬들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불판위의 두툼한 고기들이 육즙을 가득 머금고 노릿노릿 익어가면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드세요.
가장 맛있는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두께로 잘라나온 고기들이 입안가득 들어차면
부드러운 식감과 탱탱한 육질에 감탄 하게 될것입니다.^^
같이 나오는 마늘이나 김치를 구워서 함께 드시거나 야채에 쌈을 싸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고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양념갈비는 어느곳과의 비교도 거부하는 비쥬얼과 맛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양념갈비는 안좋은 고기를 사용한다는 고객들의 편견을 비웃기라도 하는듯 크고 두툼한 고기는
고기와 비계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인 부위로 사람들의 입을 즐겁게 하고 있어 한번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달짝지근한 양념이 고기에 잘 베여들어 고기를 더욱 부드럽게 느껴지게 합니다.
그리고 빠뜨릴 수 없는 별미로 냉면도 후식으로 즐기기에 참 맛있습니다.
고기와 함께 시원한 냉면 한젓가락 입에 넣으시면
감았던 눈이 번쩍 뜨이는 맛을 환상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유명인사들도 맛있게 먹었다고 기념사진을 남겨놓고 가는 세정가든은
믿을 수 있는 고기만을 사용하여 고객들의 입맛을 최대한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신선하고 질좋은 고기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식사하시길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동홍로 102 (동홍동 509-3)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