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근고기세상

  • 위치 제주 제주시 동문로 4길 9길찾기
  • 안내전화 064-723-0039  ,  010-7251-0340
  • 이용시간 평일:10:00~22:00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250대
제주산 최상급 한우, 흑돼지고기, 말고기 '근고기세상'에서 부담없이 즐겨보세요!
맛있는 제주산 질좋은 고기 푸짐하게 드실 수 있는 '근고기세상'을 소개합니다! ^^
근고기세상은 제주시 동문공설시장 주차빌딩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제주산 최상급 한우, 흑돼지, 말고기 전문점입니다.
100% 제주산 얼리지않은 생고기를 제공하는 곳이라 육회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손맛 좋고 인심 좋은 근고기세상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세가지 맛을 푸짐하게 즐겨보세요~^^
근고기세상은 정육점형식당으로 부담없이 시중 원가로 제주산 한우, 흑돼지, 말고기를 드실 수 있습니다.
드시고 싶은 고기를 원하는 만큼 구매하시고 테이블당 만원만 지불하시면 불판과 채소가 세팅됩니다.
상차림비를 인원에 상관없이 테이블당으로 받는 양심적인 식당입니다.^^
식당 내부는 워낙 커서 가족고객 뿐만 아니라 단체고객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동시수용인원 160명 정도되는 대규모 식당으로 맛도 좋아 현지분들께 사랑받는 제주맛집 입니다.
최상급 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근고기세상'은 맛으로 소문나 방송에도 소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제주를 찾은 관광객분들도 많이 이용하는 제주 유명맛집이 되었습니다.
제주도에서 만나실 수 있는 특별한 말고기 입니다.
얼리지않은 생고기를 제공하는 곳이라 워낙 신선해서 육회로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부드럽고 담백한 말고기는 한번 드셔보시면 다시 찾게되는 매력적인 맛입니다.
잘 구워서 드시면 냄새없이 고소하고 담백한 말고기의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말고기는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관심많은 여성분들께도 좋은 고기 입니다.
제주도에서는 말고기 꼭 한번 드셔보세요~^^
신선한 최상급 제주 한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산 한우의 고소하고 특별한 맛을 직접 느껴보세요~^^
부드럽고 담백하며 육즙이 살아있는 제주도 한우고기를 드셔보세요!
제주의 청정지역에서 사육한 최상급 한우라 그 맛이 특별합니다.
정육점에서 시중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어 정말 저렴하게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도에서 흑돼지 오겹살 안드실 수 없지요? 
흑돼지고기도 질 좋고 저렴한 고기가 있는 근고기세상에서 맛보세요~^^
제주도 흑돼지오겹살은 함께 제공되는 갈치속젓을 끓여 찍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푸짐하게 쌈을 싸서 드셔도 별미입니다!
제주의 푸짐함을 느낄 수 있는 흑돼지고기 꼭 드셔보세요~^^
근고기세상의 우거지해장국도 인기많은 별미 메뉴입니다.
깊고 진한 국물에 우거지가 푸짐하게 들어가 맛 좋고 건강에도 좋은 해장국입니다.
그밖에도 사이드메뉴로 갈비탕, 냉면 등도 드실 수 있습니다.
제주시가 지정한 착한가격 모범업소 '근고기세상'은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제주 동문시장맛집입니다.
제주에서 꼭 맛보셔야 할 한우, 흑돼지고기, 말고기가 한자리에 모여있는 근고기세상!
100% 제주도산 질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착한식당이니 믿고 방문해보세요~!^^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동문로 4길 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