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남] 진가네통영꽃게장

  • 위치 경남 통영시 충렬로 26-1 (서호동 53-1)길찾기
  • 안내전화 055-641-1621  ,  010-4572-4573
  • 이용시간 평일:10:00-21:00 토:10:00-21:00 일:10:00-21: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꽃게장의 명가 '진가네통영꽃게장'
직접 간장게장을 담그시며 항상 최상의 게장 맛을 내기위해 정성을 다하고 있는 진가네통영꽃게장입니다.
이곳은 항상 집밥과 같은 맛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곳으로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통영지역에서는 정말 숨어있는 착한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이곳은 주차장 시설도 구비하고 있어 주차걱정이 없으며 실내는 깨끗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져 좋습니다.
테이블마다 비닐커버를 사용함으써 위생적인 부분도 철저하게 신경쓰고 있음이 눈으로 보여 식당의 생명이라고도 할 수 있는 청결에 대한 걱정은 붙들어 매셔도 좋을 곳으로
모든 게장은 포장이 가능하며 택배도 가능해 진가네통영꽃게장의 그맛 그대로 댁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곳은 메인메뉴뿐만아니라 손님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기본반찬들도 그맛이 감칠맛나고 깔끔하며 손맛이 느껴져 좋습니다.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들은 어느하나 손이가지 않은 반찬들이 없다고 하니 주인 아주머니의 넉넉한 인심을 가득 담은 반찬들까지도 마음껏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그리고 뚝배기까지 함께 드실 수 있는 인기메뉴인 통영꽃게장정식입니다.
기본반찬들과 함께 푸짐하게 한상 차려지는 메뉴로 다양하게 꽃게요리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메뉴이며
공기밥 한공기는 뚝딱하고도 남을 맛에 다들 반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공기밥 한공기는 잘먹어주었다는 보은에 무료로 리필해 주신다고 하니 아낌없이 푸짐하게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간장게장은 게딱지에 있는 꽃게의 알과 내장을 밥에 비벼 김에 싸서 먹으면 밥도둑이 따로 없지요.
그리고 게장가득 차 있는 게살을 꾹짜서 따끈따끈한 쌀밥과 함께 먹는 그맛도 놓칠 수 없답니다.
기호에 따라 모자란 간은 게장 간장을 추가로 맞춰 가시며 다양하게 간장게장을 즐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간장게장은 담백함과 깔끔함이 주무기라 하면 양념게장은 침샘을 자극하는 매콤한 양념맛이 주무기로
국산고추와 국산식재료만 사용해 깔끔한 맛이 일품인 양념게장은 매운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통영꽃게장정식에서 빠뜨리면 섭섭한 뚝배기는 알찬 꽃게만을 사용하여 끓인 그맛이 아주 일품으로
조미료맛이 아닌 진정한 꽃게만으로 낸 국물맛이 최고라고 하니 잊지 말고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진가네통영꽃게장은 속이 알찬 좋은 꽃게를 엄선하여 정성스럽게 요리해 손님상으로 차려집니다.
꽃게장과 함께 집밥을 먹는듯 제대로된 밥한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곳에서 주인 아주머니가 직접 담그신 게장과 함께 즐겨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최고랍니다.^^
지도 주소 : 경남 통영시 충렬로 26-1 (서호동 53-1)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