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경기] 산야초12

3년 숙성 효소로 맛을 내는 건강한 한정식 '산야초12'
경기도 부천에 있는 '산야초12'는 깔끔한 맛이 일품인 한정식맛집입니다.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오실 수 있는 곳입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 5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오시면 됩니다.
예쁜 정원이 있어 잠시 쉬어가실 수도 있는 산야초12는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한정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시설과 음식이 좋아 중요한 모임의 장소로도 이용되고 있습니다.
백일잔치, 돌잔치, 칠순잔치, 팔순잔치 등 모임 예약시 전화로 상담해 보시기 바랍니다. ^^
깔끔하고 멋스런 실내에서는 입식테이블과 좌식테이블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다양하고 가격대도 다양합니다.
한정식이라 가격이 그리 싼 편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만족도 높은 메뉴들이랍니다.
점심특선(평일기준) 석쇠불고기쌈 곤드레정식 13,000원 / 곤드레밥 10,000원에 드실 수 있습니다. 
정성 가득 담긴 한정식은 맛도 모양도 아름답고 마치 작품같습니다.
건강한 재료로 건강한 맛을 내는 곳으로 맛으로는 인정받고 있는 부천맛집입니다.
 
 
곤드레밥은 이 곳에서 인기많은데요, 밥을 쫄깃하고 고소한 식감이 좋아 사랑받고 있는 밥이랍니다.
건강하고 맛깔스런 맛인 곤드레밥을 드셔보세요~^^
 
돌솥의 밥을 다 뜨고 숭늉을 부어두시면 구수한 밥숭늉을 함께 맛보실 수 있습니다.
곤드레밥은 양념장 넣고 잘 비벼드세요~^^
 
화려하고 맛깔스런 반찬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화학 조미료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정성 가득한 음식들이니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모양도 맛도 최고인 곳이라 각종 모임의 장소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정말 제대로 된 한정식 맛집을 찾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
 
 
 
 
음식이 곧 예술임을 보여주듯 아름다운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코스로 즐기는 한정식부터 저렴한 가격대로 즐기는 메뉴들도 많으니 이용해 보세요~^^ 
연잎밥은 여성분들에게 정말 좋습니다.
여성분들~ 건강한 재료만 엄선해 연잎으로 잘 싸서 만든 연잎밥 드시고 더 예뻐지세요.^^
깔끔한 인테리어와 정갈하고 맛있는 한정식이 있는 '산야초12'의 음식들은 
화학조미료 전혀 없이 3년 이상 숙성시킨 효소로 맛을 내는 정성 가득한 웰빙음식들입니다. 
맛과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는 부천 유명 한정식집에서 건강한 식사 하세요~^^
지도 주소 : 경기 부천시 원미로281번길 52 (여월동)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