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서울] 대청뼈다귀감자탕

  • 위치 서울 강남구 일원로9길 26길찾기
  • 안내전화 02-445-6404
  • 이용시간 평일:10:30-2:00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후한 인심만큼이나 돼지뼈가 가득 들어있는 '대청뼈다귀감자탕'
서울 강남구 일원1동에 위치하며 먹자골목에서 25년 전통의집인 좋은재료에 갖은 양념으로 정성껏 맛을 내며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찾아오는 손님들을 맞이하는 이 곳은 '대청뼈다귀감자탕'입니다.
 
식당내부는 누구나 마음편히 찾을 수 있게 정감있으며 테이블 전체 좌식으로 되어있어 편한하게 앉아 식사 할 수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감자탕과 해장국 뿐만아니라 순두부찌개,부대찌개,뼈다귀찜등도 있으며 여름,겨울별미인 계절메뉴도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이곳 식당의 대표메뉴이자 가장 인기있는 뼈다귀감자탕입니다.
돼지 등뼈로 국물을 낸 매운 맛을 가진 탕으로 감자,야채,파,붉은 고추,갈아진 들깨등이 들어간 음식이랍니다.
감자탕으로 불러진 이유는 감자가 들어가서 감자탕이 아니라 돼지의 감자뼈를 넣은 데서 유래되어 지어졌다는 설이 있습니다.
이곳 식당의 감자탕은 엄청 큰 돼지뼈가 가득 들어가 있고 등뼈 사이사이에 살들로 가득차 있으며.깊고 구수한 국물맛이 일품이랍니다.
특히 감자탕은 늦은 밤 출출할때 야식으로 또는 술안주, 점심이나 저녁식사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음식이랍니다.
감자탕과 비슷한 뼈해장국도 있습니다^^
감자탕은 2인이상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면 뼈해장국은 한사람씩 먹을 수 있어서 혼자 오신 분들이나 따로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딱 안성맞춤 이랍니다 .
더운 여름과 날씨가 쌀쌀해질때 식사메뉴로, 특히 술먹은 다음날 속풀이 음식으로 인기가 많답니다.
감자탕,해장국 드실때 꼭 빠지면 안 되는 찰떡궁합!
 잘익은 깍두기, 금방만든 겉절이김치,아삭한 양파와 고추 감자탕과 해장국의 맛을 더욱 맛있게 해주는 반찬들이랍니다.
뼈다귀 감자탕 대신 오늘은 뼈다귀와 콩나물의 만남 뼈다귀찜은 어떠신가요~?
아삭아삭한 콩나물과 큰 돼지뼈들이 매콤한 양념과 한때 어울려 맛있으며 푸짐함에 한번 더 놀라는 메뉴랍니다.
또한 효사랑선정업체이기에 70세이상 어르신들은 30%할인 및 
휴가나온 군인에게는 음료를 무제한 서비스를 제공한답니다.^^
손님들의 건강을 생각해서 그릇하나도 사기그릇을 사용하며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에 찾아온 손님들이 만족 또 만족하고 돌아가는 '대청뼈다귀감자탕'
얼큰한 국물이생각날때,술먹은 다음날 제대로 속풀이하고싶을때,
늦은밤 야식이 생각날때,언제든지 부담없이 맛볼 수 있는 뼈다귀감자탕 한 그릇 어떠신가요~?
지도 주소 : 서울 강남구 일원로9길 26 길찾기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