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으신가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해주세요!익스플로어 업데이트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방콕콕어플로 더욱 편리하게 국내여행을 즐겨보세요. 방방콕콕 구글 플레이 |방방콕콕 앱스토어

방방콕콕

tour

[제주] 월정어촌계식당

  •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서로 169길찾기
  • 안내전화 064-726-6706  ,  010-7111-1331
  • 이용시간 평일:09:00~21:00 토:09:00~21:00 일:09:00~21:00
    연중무휴
  • 이용정보 예약가능 카드가능 포장가능 주차가능 30대
제주바다와 제주향토음식의
기막힌 조화 '월정어촌계식당'
 
 
아름다운 제주의 월정리해변을 바라보는 곳에 제주향토음식점 '월정어촌계식당'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배경삼아 먹는 한끼식사 자체로도 황홀한데다,
맛과 서비스 또한 소문날 만큼 뛰어나 한번 방문하면 반드시 다시한번 찾게되는 곳이랍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제주초콜릿부터 향수, 민속주, 전통젓갈류 등의 제주특산품들을 저렴하게 팔고 있습니다.
제주여행하다보면 꼭 하나이상씩은 사게되는 제주특산품들을 다양하게, 싸게 만나볼 수 있으니 관광객들에게 참 반가운 기회지요!
 
실내 60석 뿐 아니라 야외 40석도 준비되어있어 단체손님도 거뜬하답니다.
바로 앞이 바닷가에 낚시포인트라 낚시를 즐기러 오신 분들도 많이 방문하곤 하십니다.
 
 
 
뚝배기 가득 갖은 싱싱한 해물들이 담겨 나온 전복뚝배기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돕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그 맛에 밥한공기가 게눈감추듯 사라집니다!
특히 갓잡은 전복의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은 제주 내에서도 일품이랍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갈치조림도 손님들 밥상에 오르는 단골메뉴 중 하나입니다.
제주에 오면 갈치조림은 꼭 먹어주어야 할 음식이죠!
입에서 살살 녹는 부드러운 갈치의 고소함, 그리고 갈치와 너무 잘 어울리는 매콤달콤한 양념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갈치 한 점 떼어 하얀 쌀밥과 함께 한숟가락 크게 입에 넣으면 그 감칠맛은 말로 다 표현할 수가 없습니다.
역시 갈치조림이 탁월한 선택이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올거랍니다!^^
 
  
곁들여나오는 밑반찬 또한 정성과 손맛이 가득담겨져 있습니다.
메인메뉴들과 잘 어울리는 이 반찬들에도 자꾸자꾸 손이가지요.
제주도의 향토음식들에 흠뻑 취해 정신없이 먹다보면 어느새 빈그릇들만 남아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됩니다.^^
 
월정어촌계식당은 식당과 민박을 같이 운영하고 있어 숙박도 가능합니다.
바로앞이 바다라 오션뷰를 자랑하지요.^^
깨끗하고 편안하게 지낼 수 있어 바다와 맛좋은 음식을 찾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곳이랍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월정리해변의 모습입니다.
에메랄드빛에서 짙은 파란색의 제주바다는 계속 봐도 질리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제주도 여행에서 아름다운 제주바다를 감상하며 질좋고 맛좋은 제주향토음식을 즐기고싶다면
'월정어촌계식당'을 잊지말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지도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월정서로 169 길찾기
주변정보
맨위로